6월은
걱정이 사라지면 좋겠다~
아프지않았으면 좋겠다 ~
하는일 잘됐으면 좋겠다 ~
매일매일 웃는날 됐으면
정말 좋겠다 ~
날은 덥겠지만
여름을 느끼며
북한산 함께해요~~♡
🥕산행지;북한산
🥔산행일;2026년6월6일 (토)
연신내역3번출구 10시반
진관사,삼천사입구
버스정류장 10시50분
🍆산행코스 ;
삼천사 탐방입구, 사모바위
비봉, 비봉탐방센타 하산
(7km내외 4시간 반 )
*날씨와 산행참석자 컨디션에따라 코스변경 가능합니다 *
🥑준비물;맛난 점심,충분한 물
등산의자,스틱등
각자 알아서준비
🍋🟩산행안내; 미코
010 9025 1563
🥥뒤풀이 원할시 1/N 합니다
오늘 참석자가 많아져서 밥 넉넉히 준비해가니 맘편히 오셔서 비빔밥 드세요~~^^
참석합니다.
꺽지님 참석 환영합니다 ~~^^
이따뵈용
삼천사입구 정류장으로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