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동쪽 나들이 및 여행할때 가볼만한곳들 몇 곳 알려드릴께요 ^^
요즘 휴애리에서는 봄 수국 축제중이라고 하죠 .
여러가지 색상으로 꽃을 피운 수국들이 ~ 화사하게 뽐내고 있을 생각을 하니 당장이라도 달려가봐야할것 같고 그래요 .
참고로 휴애리는 관광지로서 입장요금은 1만원 조금 더 넘고요 .
시즌별로 감귤따기 체험도 하는데 아마 현재는 안할것 같아요 .
여러가지 가능한지는 홈페이지 및 전화문의가 빠르실듯 합니다.^^
이곳은 용눈이오름인데 현재는 입장이 불가능해요 .. 자연 휴식기거든요 .
일단은 2년동안 들어갈 수 없다고 하니 우리 멀리서 지켜보며 오름이 건강해지길 바래보아요 .
참고로 용눈이오름은 조금만 올라가도 성산일출봉, 섭지코지 , 풍차마을 , 우도 등이 모두 보이는 뷰가 상당히 아름다웠던 곳으로 인기가 많았고요 ! 자연휴식기 중에 들어가실 경우 형사처벌까지도 받으실수있으니 들어가심 안되요^^;
이곳은 비자림이예요 .
평평한 길로 우거진 비자나무들로 사랑을 많이 받는 곳으로 자생숲으로는 상당한 규모를 자랑하는 곳이구요 .
성인 1인 3천원의 입장요금이 있어요 .
제주도민은 민증 제시하면 무료구요 ^^ 제주도민이여도 민증 없으면 돈 내셔야해요 !
섭지코지도 인기가 많은 제주 동쪽 여행지 중 한곳이고 제가 좋아하는 여행지 중 한곳이기도 해요 .
지금 보시는 △ 선녀바위에는 전설도 흐르고 있는데 선녀를 사랑한 바다의 왕자가 옥황상제의 노여움을 받고 돌로 변했다 뭐 그런전설이구요^^
등대가 보이는 곳이 정상이며 (전망대 정도로 생각하시면될듯 ) 유채꽃이 만개한 봄 나들이 가기 좋은 여행지이기도해요.
우도도 좋죠 ^^
우도는 제주도 동쪽 끝 성산포항여객터미널을 통해 들어가셔야 하며 우도에서 숙박하며 일출, 일몰만 봐도 그 고요함에 빠지기 좋더라구요 .
참고로 지금 보고 있는 곳은 돌채펜션이라는 곳으로 독채로 되어있고 야외 잔디밭 바베큐 시설 및 건조 사우나실 , 대형욕조 , 안마기 등 모두 갖춰진 풀빌라 같은곳이예요 ㅎㅎ
제가 상당히 좋아하는 곳인데 4인실과 2인실 독채로 각각 있구요.
여기도 인기가 많은곳이라 예약 서두르셔야해요. 조식은 ' 전복죽 ' 직접 끓여다주세요.
제주 동쪽에서 바라본 일몰
이제 곧 여름이네요 .
동쪽에서 가장 인기 많은 해수욕장은 함덕해수욕장이구요. 야간에도 개장해요.
현재는 저기 함덕서우봉에 가면 유채꽃이 가득 피어서 봄 여행지로 각광받고 있어요 .
만장굴도 인기 좋은 제주도 동쪽 여행지 중 한곳이랍니다 .
성인걸음 왕복 1시간 정도고 오후 5시가 입장 마감으로 알고있어요 .
마지막은 백약이 오름입니다 . 백약이 오름은 제주에서 가장 유명하고 사랑 받는 오름들 중 한곳으로 현재 정상으로 들어가는 길은 보호기간이라 들어갈 수 없을꺼예요. 혹시 아래도 안되는지는 꼭 확인하고 방문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