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결제 앱 Zelle은 워싱턴의 압력 이후 사기꾼 사기에 대한 환불을 시작합니다.
https://nypost.com/2023/11/14/business/payments-app-zelle-begins-refunds-for-imposter-scams-after-washington-pressure/
결제 앱 Zelle의 은행은 주요 정책 변경을 통해 미국 국회의원과 연방 소비자 감시 기관이 제기한 소비자 보호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사기 사기 피해자에게 환불을 시작했습니다.
JPMorgan Chase(JPM.N), Bank of America(BAC.N) 등 7개 은행이 소유한 P2P 네트워크인 Zelle의 2,100개 금융회사는 사기를 당한 고객을 대상으로 6월 30일부터 이체를 취소하기 시작했습니다. Zelle을 소유한 은행 회사인 Early Warning Services(EWS)는 정부 기관, 은행 또는 기존 서비스 제공업체에서 왔다고 주장하는 사기꾼들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EWS의 최고 사기 위험 책임자인 Ben Chance는 "기존 법률 및 규제 요구 사항을 훨씬 뛰어넘는 수준"이라고 Reuters에 말했습니다.
연방법에 따르면 은행은 해커 등의 승인 없이 이루어진 결제에 대해 고객에게 배상해야 하지만 고객이 직접 송금한 경우에는 배상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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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제 앱 Zelle의 은행은 미국 국회의원과 연방 소비자 감시 단체가 제기한 소비자 보호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사기 사기 피해자에게 환불을 시작했습니다.Gett를 통한 SOPA 이미지/LightRocket
Zelle은 8월 30일 "특정 사기 유형"에 대한 새로운 환급 혜택을 도입했다고 밝혔지만, 이전에는 범죄자들이 허위 사기 청구를 하도록 조장할 수 있다는 우려 때문에 새로운 사기 사기 환불 정책에 대한 세부 정보를 제공하지 않았습니다.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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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로운 정책은 JPMorgan의 CEO인 Jamie Dimon을 포함한 은행가들이 사기 증가를 우려하는 국회의원들에게 고객이 속아서 승인한 이체를 은행이 환불하도록 요구하는 것은 불합리하다고 말한 지난해와는 큰 변화를 의미합니다.
2017년 출시 이후 Zelle은 총 결제 기준 미국 최대 P2P 결제 네트워크 중 하나로 성장했습니다. Zelle에서 사기가 성행하고 있다는 2022년 3월 New York Times의 보고서는 Elizabeth Warren 상원의원을 포함하여 대형 은행을 비판하는 의원들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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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PMorgan Chase를 포함한 7개 은행이 소유한 P2P 네트워크인 Zelle.게티 이미지를 통한 AFP
그녀와 다른 의원들은 조사를 시작하여 2021년에만 Zelle 사용자가 모든 유형의 사기로 인해 4억 4천만 달러의 손실을 입은 것으로 추산했습니다. 작년 상원 청문회에서 워렌은 다이먼과 다른 은행 CEO들에게 범죄자들을 위한 '완벽한 무기'를 만들었지만 고객의 편에 서지 못했다고 말했습니다. EWS에 따르면 모두 미국 은행 계좌를 가진 1억 명 이상의 사람들이 Zelle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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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lon Musk는 Sam Altman이 'Grok' 챗봇을 'cringey boomer 유머'라고 비난한 후 반격했습니다.
연방거래위원회(Federal Trade Commission)에 따르면 사칭 사기는 2022년 미국의 모든 결제 수단을 통틀어 가장 많이 보고된 사기로, 손실액이 26억 달러에 달했습니다.
은행들은 승인된 거래 비용을 충당하는 것이 더 많은 사기를 조장하고 잠재적으로 수십억 달러의 위험에 처하게 될 것이라고 우려합니다. EWS는 대출 기관이 고객에게 상환하도록 요구하는 대신 은행이 수취인의 계좌에서 자금을 회수하여 송금인에게 돌려줄 수 있는 메커니즘을 구현했다고 Chance는 말했습니다.
Zelle의 대출 기관은 이제 Zelle 네트워크에서 거래한 적이 없는 계좌에 대한 지불과 같이 위험한 속성이 있는 이체를 표시하는 도구를 구현해야 한다고 Chance는 말했습니다. 그는 Zelle이 올해 사기 및 사기율이 "단계적으로 감소"했지만 세부 정보 제공을 거부했다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네트워크 출시 이후 강력한 통제 세트를 보유해 왔으며, 우리 여정의 일환으로 시장에서 진행되고 있는 상황에 보조를 맞추기 위해 이러한 통제를 계속해서 발전시켜 왔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Chance는 EWS가 보다 전담적인 법 집행 자원을 옹호하는 것을 포함하여 사기 퇴치를 위한 "총체적인 접근 방식"의 필요성에 대해 정책 입안자들과 협력해 왔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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Zelle은 또한 Bank of America가 부분적으로 소유하고 있습니다.게티 이미지
소비자 금융 보호국(CFPB)은 워렌과 다른 의원들의 압력으로 대출 기관에 사기 배상을 강요하는 것을 고려했지만 Zelle의 변화는 지금까지 기관을 만족시켰다고 이 문제에 정통한 소식통이 말했습니다.
CFPB 대변인은 Zelle이나 잠재적인 규칙 변경에 대해 논평을 거부했지만 기관은 "금융 기관이 조사 및 오류 해결 의무를 준수하는지 확인하는 것을 포함하여" 고객을 보호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JPMorgan, Bank of America 및 Zelle의 다른 5개 소유 은행은 논평을 거부했습니다.
Warren은 Reuters에 보낸 성명에서 “Zelle의 플랫폼 변경은 오랫동안 지연되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CFPB는 소비자 편에 서 있으며, 악의적인 행위자로부터 소비자를 보호하기 위해 Zelle에 계속 압력을 가할 것을 촉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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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장 압력
Zelle은 사기 및 사기율이 낮다고 오랫동안 주장해 왔습니다.
네트워크에 따르면 2022년에는 6,290억 달러 상당의 결제를 처리했으며, 이체의 99.9%가 사기 또는 사기 신고 없이 이루어졌습니다.
PayPal(PYPL.O) 및 Venmo와 같은 다른 P2P 결제 플랫폼과 경쟁하여 상황을 사례별로 검토하고 사기를 다루는 적격 거래에 대한 구매 보호 프로그램을 갖추고 있습니다. 전문가들은 분류가 다양하기 때문에 플랫폼 간 사기율과 사기율을 비교하는 것이 어렵다고 지적합니다.
Zelle의 유턴은 은행들이 "의료 시장 표준"을 강화해야 한다는 경쟁적 압력을 어떻게 느끼고 있는지를 보여준다고 Datos Insights의 전략 고문인 Trace Fooshee는 말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대출 기관의 정책이 불분명하거나 약속대로 따르지 않을 수 있기 때문에 사기 사기 방지를 의무화하는 규정이 고객에게 더 나을 것이라고 전국 소비자법 센터(National Consumer Law Center)의 수석 변호사인 Carla Sanchez-Adams는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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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가 생각하는 한 가지 문제는 소비자가 자신에게 그런 선택권이 있다는 사실을 실제로 알지 못한다는 것입니다. 소비자가 알고 있는데도 은행이 상환하지 못하는 경우 민간 구제 수단은 없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Zelle의 정책 변화는 “좋은 첫 걸음”이었습니다.
업계 전문가들은 다음 달 은행 최고경영자(CEO)들이 상원에 출석하면 결제 사기 사건이 다시 불거질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이번에 그들은 좋은 이야기를 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소비자 부문 CEO인 Lindsey Johnson은 "규제나 입법 없이 Zelle을 통한 은행들은 실제로 적극적으로 나서서 우리가 모든 종류의 소비자 문제나 피해를 해결하려고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은행협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