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우원, "전두환 대통령, 박근혜 매우 안 좋게 생각"
오늘 방송에서 대놓고 마약 하다가 의식 잃고 현지 경찰에 긴급 체포된 약쟁이 패륜아 전두환 손자 전우원의 그 수많은 개병신 헛소리들 중에서 그나마 유일하게 들을 만 한 내용이 그래도 바로 박근혜 대통령과 최태민-최서원 父女에 대한 내용이다. 일베에서 봤는데, 전우원 씨의 폭로에 따르면 전두환 대통령은 생전 사이비 종교에 빠져 사리분별 못 하고 최태민 앙갚음을 위해 자신에게 살인적인 정치보복을 가하던 박근혜를 매우 안 좋게 생각했고, 그래서 지난 대선에서 박근혜를 감옥에 집어넣은 윤석열 후보를 내심 지지하고 있었다고 한다(전두환 대통령이 서거하신 건 대선 정국에 본격적으로 돌입한 2021년 11월경이었다.). 마침내 작년 3월 9일, 윤석열이 대통령이 되었을 때, 그의 할머니 이순자 여사는 매우 기뻐했다고 한다. [전두환 회고록](2017)에도 박근혜가 저지른 악행이 아주 상세하게 기술되어 있고, 이순자 여사 역시 같은 해 [당신은 외롭지 않다](2017)라는 제목의 자서전에서 박근혜 정권의 정치탄압 때문에 자살 생각까지 했었다고 밝힌 바 있다.
박근혜와 최태민의 부적절한 관계는 부친인 박정희 대통령과 김재규, 차지철 등 당시 청와대 요직에 있던 사람들은 물론 전두환, 김영삼, 김종필 등 당시 활동했던 대다수의 정치 원로들이 다 알고 있었고, 조갑제가 쓴 [박정희 전기](2006) 시리즈에도 다 나오는 내용이다. 조갑제 대표는 탄핵 정국 당시 이 같은 내용을 가지고 TV조선, 채널A 등 여러 종편 방송에 나와서 나름대로의 분석과 논평을 내놓은 바 있다. 5공 실세 '3許(허문도-허삼수-허화평)' 중 한 명인 허화평 장군 역시 JTBC [썰전] 같은 곳에 나가서 박근혜가 비선실세 최순실의 지령을 받고 최태민 앙갚음을 위해 전두환 추징법을 만들어 전두환 대통령과 그 일가족들에게 살인적인 정치보복을 가한 것이라고 박근혜와 최태민의 부적절한 관계에 대해 아주 상세하게 증언한 바 있다.
전두환 대통령은 박정희 대통령을 시해한 역적 김재규를 사형시켜 주고 김재규-정승화-장태완-윤성민 군벌이 획책한 12.12 군사 반란을 전광석화의 속도로 진압해서 김재규 패들의 정권 탈취를 막고 위기에 처한 나라를 구해 낸 영웅이자 박근혜에게 있어서는 은인이었다. 그런데 박근혜는 고작 자신과 최태민을 떼어 놓기 위해 전두환 대통령이 최태민을 강원도에 유배 보낸 걸 가지고 최태민-최순실 父女와 최순실의 상간남-빨갱이 짓 하다 뒈진 가짜 5.18 유공자 고규석의 아들-호빠 남창 고영태의 꾀임에 넘어가 여기에 대한 앙갚음을 위해 전두환 추징법을 만들어 전두환 대통령과 그 일가족들을 향해 살인적인 정치보복을 가하고 아들 전재용과 처남 이창석을 노역장에 쳐넣음으로써 사실상 은혜를 원수로 갚은 것이다. 그 박근혜 본인이 만든 전두환 추징법 때문에 박근혜 대통령 본인의 재산 또한 동결되고 박근혜 대통령의 삼성동 사저로 경매로 넘어가 버린 것이다. 물론 내가 윤석열이 박근혜 집 뺏은 걸 옹호하려는 건 아니지만, 박빠 새끼들은 윤석열 대통령이 박근혜 대통령의 집을 뺏었다며 그를 욕하는데, 그 윤석열이 박근혜 집을 뺏을 수 있었던 근거가 됐던 법이 바로 박근혜 본인이 만든 전두환 추징법이었고, 따라서 박근혜 집을 뺏은 건 따지고 보면 윤석열이 아니라 박근혜 본인이었다.
한때 김무성-유승민과 더불어 원조 친박 중 한 명이었던 전여옥 작가의 폭로에 의하면 전두환 대통령이 최태민을 강원도로 유배 보냈을 때 박근혜가 그걸 어찌 어찌 해서 알아 내서 최태민이 유배 보낸 곳까지 졸졸 쫓아가서 최태민과 열심히 붕가 붕가 하며 광란의 섹스 파티를 즐기며 뜨거운 밤을 보냈다고 하고, 자신이 박근혜와 갈라서기 전 전두환 대통령의 연희동 사저를 찾아 박근혜를 꼭 자신이 대통령으로 만들겠다고 하자 전두환 대통령이 "야, 네가 꼭 그래야겠냐?"라고 뜯어 말렸다고 한다. 전두환 대통령은 박근혜가 대통령 깜냥이 안 되고 절대 대통령이 되어서는 안 되는 인간이라는 사실을 알고 있었던 것이다. 실제로 全 대통령은 탄핵 정국 때도 여자가 대통령을 하니 나라가 영 신통치가 않다며 박근혜 대통령을 맹비난한 바 있다. 김영삼 대통령도 최태민-최순실 父女와 유영하에게 놀아나는 박근혜를 두고 칠푼이라 했고, 그녀의 4촌 형부인 김종필 역시 그녀를 두고 5천만 국민 모두가 하야하라고 해도 절대 하야 안 하고 버틸 정도로 면상에 철판을 깐 사람이고 어머니 육영수 여사를 많이 닮아서 그렇게 고집불통이고 독불장군인 것이며 박근혜와 최태민이 방에 들어가기만 하면 나오지를 않았다고 평가하고 폭로한 바 있다. 박빠들은 박근혜에 대해서 조금이라도 안 좋은 얘기를 하면 무작정 논리도 없이 빨갱이로 몰아가지만, 전두환-김영삼-김종필, 이 세 사람은 어찌됐든 같은 보수우익 진영의 정치 원로 아닌가? 전여옥 작가 역시 대표적인 대형 우파 유튜버이자 영향력 있는 우파 스피커들 중 한 명이다. 그렇게 따지면 박빠들이 그렇게 물고 빠는 박근혜야말로 4박 5일 동안 평양에 가서 부모를 죽인 원수 김정일을 알현하고 김정일에게 북남관계 운운하며 충성 편지를 써서 갖다 바치고 개중국 전승절 행사에 가서 빨갱이 독재자 시진핑을 알현한 최악의 골수 친중-종북 빨갱이 아니던가? 물론 문재인이 빨갱이라는 증거는 차고 넘치지만, 박근혜 광신도들이 박근혜가 김정일에게 써서 갖다 바친 충성 편지를 문재인이 쓴 것처럼 왜곡해서 가짜뉴스를 퍼뜨린 것은 대단히 잘못된 것이고, 굳이 그게 아니어도 문재인 팩트로 깔 수 있는 건 차고 넘치는데, 그런 식으로 가짜뉴스를 퍼뜨리는 건 되려 문재인 패들을 돕는 이적행위다. 내가 윤석열 대통령 안티 카페에서 유신시로호어, 단군시종 등 여러 개좌빨 빨갱이들이랑 맨날 댓글 논쟁 하는데, 솔직히 저것들이 박근혜 편지 사태 가지고 박근혜야말로 진짜 종북 빨갱이라고 까 대고 박근혜가 쓴 김정일 찬양 편지를 문재인이 쓴 것처럼 왜곡한 게 나 같은 태극기 부대 틀딱들이라고 앵무새처럼 맨날 얘기하는데 솔직히 할 말이 없더라. 박근혜 광신도들은 제발 부끄러운 줄 좀 알아라. 네놈들 때문에 내가 같은 보수우파라는 게 부끄러워질 지경이다. 박근혜와 박빠들은 우파의 수치요 이 세상에 태어나지 말았어야 할 귀태들이다.
그리고, 따끈따끈한 신간 우파 서적이 하나가 나왔는데, 바로 노무현-박연차 게이트를 앞장서서 수사한 이인규 前 대검 중수부장의 회고록, [나는 대한민국 검사였다](2023)다. 이 책 출판사는 참고로 조갑제닷컴이고, 조갑제닷컴 홈페이지에 가 보시면 그 책 어떻게 사는지 다 나와 있으니, 많이 사서 정독-필독하시기 바란다. 안정권 카페에 마왕이님도 관련 조선일보 기사를 인용하며 그 책을 홍보해 주셨는데, 물론 나도 그렇고, 대다수의 GZSS 카페 회원들도 그렇고, 다들 조갑제를 거물 간첩으로 보고 있지만, 조갑제 대표가 이인규 회고록을 조갑제닷컴을 통해 세상 밖으로 나오게 해 준 점은 그래도 높은 평가를 받고 박수를 받아야 할 것이다. 문재인이 노무현을 죽였고 당시 검찰과 국정원은 그 어떠한 조작-날조 수사도 한 바가 없으며 노무현이 박연차에게 뇌물을 받아 먹은 것은 전부 사실이라는 내용의 이인규 검사의 회고록이 나오자, 노빠 빨갱이들은 노무현 대통령을 두 번 죽인다며 개지랄발광들을 하고 있다. 심지어 원조 노사모 변희재마저도 오늘자 시폭 방송에서 박근혜와 최서원은 단 한 푼도 먹은 게 없지만 노무현 대통령이 박연차에게 640만 불 뇌물과 1조 4천 억짜리 피아제 시계를 받아 먹은 것은 사실이라며 6년 전 봉하마을 앞에서 노무현 일가가 박연차에게 받아 먹은 불법 재산 640만 불을 국고로 환수하고 권양숙-노건호 母子를 구속 수사하라 당당하게 외칠 때처럼 보수우파 논객으로서 최소한의 기본은 지켰다. 이에 노빠-문빠-찢빠 빨갱이 개딸들은 변희재를 두고 실망했다느니 구독 취소한다느니 하면서 팩트로 쳐 맞고 ㅂㄷㅂㄷ거렸다. 조갑제 대표님과 비바람(김동일) 회장님께서도 노무현 논두렁 시계는 팩트라고 인정을 하셨다. 변희재, 지만원, 안정권, 아수라, 최우원 등 여러 보수 논객들이 지적한 대로, 노무현을 죽인 건 이명박 대통령과 이명박 정부 검찰-국정원이 아니라 문재인과 김정일이었다. 안정권 대표님께서 오래 전 썰방에서 말씀하신 대로, 유시민 같은 진짜 오리지널 진성 원조 노빠 노사모들은 문재인을 싫어하고 이재명을 좋아한다. 노무현 대통령은 생전 문재인 대통령을 두고 정치를 하면 안 되는 사람이라고 평가한 바 있다. 盧 대통령은 안희정에 대해서는 정치인이 아니라 씨앗을 뿌리고 심는 농부가 잘 어울린다고 평가했는데, 안희정은 노무현 대통령의 말과는 전혀 다른 의미로 자신의 여비서였던 김지은을 위시한 여러 여성들에게 씨를 뿌리고 다녔다. 노무현이 그래도 사람 보는 눈 하나는 정말 예리했고, 그는 음흉하고 약아 빠진 김대중이나 문재인-이재명에 비하면 어느 정도 순진하고 순수하고 귀여운 면도 있었다.
노무현 의문사 사건은 문재인 대통령도 같이 연관돼 있는, 최우원, 정충제, 문용제 등과 같은 분들이 열심히 파헤치고 계시는 문현동 금괴 도굴 사건과도 관계가 매우 깊다. 태평양 전쟁이 한창이던 1940년대 초반경, 일제는 부산 남구 문현동 지하에 금괴 200톤을 몰래 암매장시켜 놓았다. 노무현과 문재인이 짜고 이를 노무현 참여정부 시절 불법 도굴해서 서로 반띵해서 나눠 먹으려고 했었는데, 문재인이 자기 혼자 그거 다 독차지하려고 노무현 뒤통수 치고 노무현을 자살로 위장해서 자객을 보내 각목으로 그의 머리를 내리치고 부엉이 바위에서 밀어 암살해서 죽이고 그 금괴 200톤을 혼자 독차지해서 다 팔아서 불법 비자금 20조 원을 조성했다는 게 최우원, 정충제, 문용제 등과 같은 분들의 주장이다. [궁금한 이야기 Y]나 [그것이 알고 싶다] 같은 곳에서도 이 문제를 다룬 적이 있었다. 그렇게 돈도 많고 나랏돈으로 매월 1,400만 원씩 연금 받아 쳐 먹는 놈이 고작 개 키울 돈 몇백만 원이 없어서 아깝다고 키우던 개 3마리를, 그것도 본인의 상전 김정은이 친히 하사한 풍산개 3마리를 못 키우겠다고 파양해서 갖다 버렸다니, 참으로 기가 막히고 코가 막힌다. 개새끼도 자기 새끼는 안 버리는데, 한마디로 '양산 개 버린 놈' 문재인은 개보다 못한 새끼인 것이다. 윤석열 대통령과 김건희 여사가 개를 진심으로 아끼고 사랑해서 은퇴한 맹인 안내견 '새롬이'를 입양하는 등 여러 가지 미담과 훈훈한 소식들을 들려 주며 진정한 동물 사랑의 진수를 보여 준 것과는 상당히 대조적이다. 문재인 일가족들이 키우다 갖다 버린 개 3마리의 상태는 동물원에서 검사해 본 결과 매우 좋지 않고 ㄹㅇ 최악이었고, 그 중 한 마리는 결국 병마를 이기지 못하고 끝내 세상을 떠나 무지개 다리를 건넜다.
또한 문재인 대통령은 이명박 대통령의 주요 업적 중 하나인 4대강 사업에 대해서 MB가 4대강 사업에 쏟아 부은 22조면 일자리 22만 개를 만들 수 있다고 호언장담했지만, 정작 본인은 대통령이 돼서 무려 54조를 쏟아 붓고도 일자리를 고작 9만 개밖에 만들지 못했다. 노무현 대통령은 단순 자살이라기엔 여러모로 석연찮은 점이 한두 가지가 아니고, 시스템클럽, 변희재 카페, 논객넷, 안정권 카페, 진눈머, 일베 등지에 보면 노무현 타살 증거들 많으니, 참고하시기 바란다. 그리고, 설령 盧 대통령은 자살이 맞다고 해도 타살이다. 왜냐하면, 그는 중력(Gravity)에 의해 타살당했기 때문이다. 노회찬도 마찬가지고. 이런 천하의 인간 쓰레기 노무현-문재인-노회찬을 빨아 제끼는 노빠-문빠 개빨갱이들은 한마디로 정상이 아니고 ㄹㅇ 정신 나간 정신병자 개새끼들이다. 변희재 역시 2009년 5월 23일(제1중력절) 노무현 개새끼 부엉이 바위 운지 사건 당시 노무현 대통령은 국장이 아니라 가족장으로 치뤄야 한다며 盧 대통령을 맹비난하다가 빨갱이들로부터 조갑제-지만원-김동길과 함께 보수 논객 F4로 엮이며 어느 YTN 소속 빨갱이 기레기로부터 영향력이 그냥 듣보잡 수준이라는 뜻의 '변듣보'라는 별명을 얻기도 했다. 물론 서정갑도 여러모로 상태가 정상인 자는 아니지만, 당시 서정갑 국민행동본부장이 노무현 분향소에 애국기동단 단원들을 데리고 군복을 입고 쳐들어 가서 가스총을 난사하고 노무현 대통령의 영정 사진을 탈취해서 과감하게 깨부숴 버린 건 정말 정말 멋있고 ㄹㅇ 사이다였으며 박카스를 마시는 듯 한 기분이었다.
방금 비바람 회장님께서 논객넷에 [미친 놈들은 전두환을 비방한다]라는 제목으로 전두환 대통령에 대한 좋은 글 추가로 하나 더 올려 주셨는데, 이건 나도 몇 번 얘기했던 건데, 전두환 대통령이 고작 165명 가지고 살인마라면 코로나-백신-마스크 사기극과 정치방역-사기방역, 그리고 백신 강제 접종으로 인한 백신 부작용으로 수만 명을 대량 학살한 문재인은 대체 뭔가? 심지어 전두환 대통령은 5.18 당시 발포 명령에 일체 관여한 바가 없고, 당시 그 165명 중 대다수는 계엄군이 없는 곳에서 폭도들이 무기고에서 꺼낸 칼빈총에 맞아 죽었다. 이것도 일베에서 봤는데, 전우원, 그의 외모와 포스는 마치 전두환 대통령이 다시 살아 돌아 온 것 같이 느껴질 정도로 할아버지 전두환 대통령의 젊은 시절 모습을 그대로 똑같이 빼 닮았다. 전우원 본인은 싫다고 해도 그렇게 할아버지를 미워하고 혐오하면서도 겉모습은 할아버지의 젊은 시절 모습을 그대로 똑같이 빼 닮은 것이다. 그런 할아버지-할머니 등 뒤에 칼 꽂는 약쟁이 빨갱이 패륜아 정신병자 새끼가 무슨 자격으로 목회자가 돼서 하나님 말씀을 전파한다는 말인가?
2023.03.17.
노묵훈응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