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통당의 전략적 읍소전략이 유이사장님의 180석 예상 때문이라는, 왜곡 된 언론들의 계략에 더민주당이 말려들어 유이사장님을 탓 한다니, 유이사장님으로서는 더이상 진보의 아이콘을 자청하여 유지 하기가 힘든 상황을, 더민주당에서 만들어 가고 있음이 안타깝고 가슴이 아픕니다.
수구 언론들과 미통당의 바람대로 되는 것은 그들의 계략적 술수전략에 말려든 것입니다.
더민주당이 유이사장님을 잃는다는 건 심장 절반을 떼어 낸것이나 다름 없을 것입니다.
수구들은 유이사장님과 같은 훌륭한 진보 나팔수를 제거 하는 것이 목적 이었을 것입니다.
하지만 더민주당에서 경합지역의 떨어진 후보들의 결과를 수구들의 공격하는 노림수에 말려들어 악이용 당하는 것입니다.
미통당이 사전엔 여론조사를 했어도 여론조사를 믿지 않았지만, 선거가 막바지에 이르면서 여론조사를 실감의 느낌으로 이르게 되면서, 유이사장님의 발언을 왜곡되이 빌미 삼아 공격을 하면서, 미통당이 읍소전략 작전을 폈습니다.
어짜피 미통당은 사전 여론조사를 막바지에 실감으로 느끼면서 읍소전략 작전이 필요해서 읍소전략 작전을 유이사장님을 걸고 악이용 한것입니다.
이와 같은데 어떻게 더민주당에서 유이사장님을 죽이려는 언론들과 미통당의 계략 술수에 말려들어 자신의 심장 절반을 떼어 내는 어리석은 자살 행위를 합니까?
기득권자들로 ''언론 검찰 특히 미통당''과 맞서서 유이사장님과 김어준총수가 앞서서 싸워 주고 있었습니다.
더민주당이 유이사장님을 잃는 다는 것은 훌륭한 계획적 전략으로 압도적인 승리를 하고도 끝내는 내심장 절반을 도려 내는 잘못된 처사가 분명합니다.
유이사장님과 기어준총수는 우리 진보 민주주의 정부로 가기위한 두쭉의 바른 길잡이 아이콘입니다.
유일한 진보의 아이콘이신 유이사장님은 개인적인 사심이 전혀 없는 이시대에서 보기드문 털어도 먼지 안날 깨끗한 분으로 여겨집니다.
아직도 대통령님 한분만 바뀌었지 아무것도 바뀌지 않은, 기득권들 모든 행정이 특히 토착왜구화 되있는 아득한 현실에서, 유이사장님과 같은 솔선수범 하여 앞장서서 싸워 주실 장수를, 우린 지켜내서 바꿔나가는 싸움을 해야만 합니다.
더민주당은 제살 깍아내기 처사의 미숙함으로 두고두고 남을 것이므로 붙잡을 수 있는 기회에 유이사장님을 붙잡아 주기를 간곡히 기원 합니다.
위와 같은 유이사장님을 우리 지지자들은 어떤 이유를 붙여서라도 온갓 전력 다해 붙잡읍시다.
저는 도저히 유이사장님을 편안히 쉬도록 그냥 보내 드릴 수가 없습니다.
유이상님 이건 아닙니다.
다시 한번 더 신중한 고려를 권합니다.
첫댓글 유시민이사장님의 결정을 존중하고 싶어요ᆢ우리가 원하든 원하지않든ᆢ민주진영의 위험이 생기면 또 어딘선가 큰역활을 하실분이니ᆢ
민주당과 유시민의 갈등이나
민주당이 수구세력에 말려들었다고 보는 글에는 동의하지 않읍니다
선거의 분석상
서로 각자의 입장이 있을뿐이라고
전 생각합니다
이번사태로 저는
유시민이사장님은 정말 큰사람이구나
정말 현명하시구나ᆢ이런분이 계셔서 넘 행복하다입니다~^♡^
소수의견? 내시는분들은 유시민 이사장님 180 석 발언이 아니었으면 200 석도 가능했을거라 가정들을 합니다 국회의원 20 석 크죠 원내교섭단체 지위도 생기고 지원금도 몇십억 들어오고 많은 이익이있습니다
그런데 국회의원 20명 이 조중동등 거의 모든 언론 과 검찰 과 맞짱을 뜰수 있습니까? 유이사장님은 거의 유일 하게 맞짱을 뜰수 있는 분입니다 민주당이 120 여석일때도 힘들었던 일을 지난 몆달동안 해오신 분입니다 그런분을 비난하는 사람들 민주당 지지자 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지금은 비난이 아니라 응원을 보낼때입니다
저는 유시민이사장님이 선거과정을 통틀어 지치셨고 자신의 발언을 왜곡한 언론과 이용했던 미통당에 대한 피곤함에 잠시 쉬신다는 취지로 들었고 당연히 필요할때 우리곁에 계실것이니 지지합니다 우리도 네이버 밭갈기 몇십분하면 지치지않나요? 열린당 지지자들이 유이사장님과 김총수 개총수를 비난하는 글은 봤지만 민주당에서 유시민님을 공격하는 글은 어디서도 못봤는데요
그냥 쉬시게 침묵합시다
방송본 소감은 정말 매너있게 뼈를 때리신걸로 봤습니다...
아무튼 그렇다고 선거 패배를 원망하는 분이나 예민하게 반응하신 민주당내 분들 미워하지도 않습니다.
성공하기 위한 사후분석과 원망하기 위한 사후분석 아주 신중히 구분해서 해주셨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하지만 개인적인 욕심은
휴식의 연장선에서의 소통은 해주셨으면 하네요
유시민의 낚시팁, 커피이야기,와인에 대한 고찰 등등...
사고방식을 계속 듣고 배우고 싶을 정도로 애정이 가는 분이라
저 같이 연고 없는 사람이 유시민 이사장님 접할 기회는 방송뿐이라
떙깡좀 부리고 싶네요 ㅎㅎ
님의 침묵을 빌려서~~아아 님은 갔지마는 나는 님을 보내지 아니하였습니다~로
제 마음을 표현하고 싶네요!
알릴레오를 좋아해서,늘 화요일,금요일을 기다렸는데
그 즐거움이 없어진다 생각하니
다음주 종방이 끝나면,당분간은 좀 허전해서 허기가 느껴질거 같네요!!!김총수나 유이상장님이
진보스피커의 대들보역할을 해와서.21대 총선 180석 압승이 가능했던거니,두 분의 은혜를 절대 잊으면 안되고,꼭 지키고 싶네요!!!유 이사장님 그동안 수고 많았으니,힐링 좀 하시고,알릴레오3로 다시 제자리로 돌아와주시고,가짜뉴스에 상처받지 마세요!! 그리고 민주당의원 발언하신 몇몇분도 넓게 시야를 보시고,의리를 지켜주세요!!!!!!
이래저래 많이 지치신듯 합니다. 잘 쉬시고 다시 돌아 올거에요.어느 자리에서 만나든 우리 민주진영 곁에 계실 분이니
걱정 안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