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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페 게시글
………… 아나이스〃 그냥 신나게 징징거릴게요 ㅋㅋ
달반 추천 0 조회 2,120 24.04.26 10:05 댓글 27
게시글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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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24.04.26 10:34

    첫댓글 이펙은 진짜 별로긴해요. 어차피 리노로 이펙 다 조져놔도 렉 그대론데 예쁘게라도 해주지

  • 24.04.26 10:41

    다른 기존캐릭들도 충뢰 카스 이런스킬 지들멋대로 삭제하거나 이펙트 새로씌운거 ㅈㄴ맘에안듬 얘들은 스킬이펙트는 좀 안건들였음 좋겠는데 지들ㅈ대로 다쳐바꿔댐 빡치게

  • 24.04.26 10:57

    그 누구도 이펙트 바꿔 달라 안했는데 지들멋대로 이게 더 예뻐요~하고 바꿔버림
    프브 옛날이펙 내놔라 이눔들아...ㅠ

  • 24.04.26 11:16

    바뀐 장판 개거지같긴해..

  • 24.04.26 11:29

    옛날스킬들 돌려내~~~~

  • 24.04.26 11:38

    이펙트 진짜 너무 못생겼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기존 아나이스 스킬들 예쁘다고 생각하는 사람이었는데 지금 스킬이펙 거지같아요

  • 24.04.26 11:38

    고버 섀비 아미 프브 파애 카스 충뢰 버티컬 등 다 돌려놔 선택할 수 있게 해주던가

  • 24.04.26 11:45

    성능이고 나발이고 그냥 갑자기 강제로 캐릭터 변경된 느낌

  • 24.04.26 12:15

    아.. 메숭이 아니랄까봐 뭔.. ㅋㅋㅋ

  • 작성자 24.04.26 13:37

    내가 주장하려는 바의 가장 적절한 예시라 어쩔 수 없었음 같은 도트겜이기도 했고

  • 저는 스킬 따로 빠진 부분은 맘에 듭니다! 사냥이 진짜 극악이었거든요 ㅠㅠ 다만 이펙트는 전이 100만배는 나은 게 맞다고 생각해요

  • 24.04.26 12:34

    ㅠㅠ 스킬이 따로빠져서 고강이 필요없게된 비호가되씀다....

  • @스이긴 고강분들은 진짜 많이 아쉽겠네요 ㅠㅠ

  • 24.04.26 12:27

    배가불러서그럼..

  • 24.04.26 14:40

    이스핀 상향됨
    신병핀스이에서 신핀스이가 됐달까?

  • 24.04.26 14:41

    @실랜러 케릭팝니다

  • 24.04.26 13:27

    솔직히 눈딜은 많이올랐습니다. 그런데 클리어는 똑같은거같습니다....?? 올어비스셋인데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작성자 24.04.26 21:09

    이제 아님.. 비호 꼬접했음..
    어항좌는 즐겁게 하셨으면

  • 24.04.26 17:46

    아직도 이펙트 맞지 않는것들이 많긴해요 아피샷은 총에서 안나가고, 찌르기인데 초승달베기가 나가질 않나, 프브 버티컬 소울그랩 벤야 해골날리기 등 테일즈위버와 룬의 아이들 배경에 맞지않는 그저 애니메이션만 집어넣은 스킬 이펙트들 다 고쳐야한다고 생각해요 이번 비호 이펙트도 전혀 테일즈위버스러움이 없는 무근본 애니메이션스런 이펙트로 바꿔논.. 그러면서 캐릭터 특색에 맞게 밸런스도 조정하고 지금은 무슨 수치만 딸깍 하는것들이 게임회사 의자에 앉아있는거보면 열불납니다

  • 작성자 24.04.26 20:59

    아쉬운 마음에 저도 구구절절 적었지만 솔직히 연식이 오래된 게임에 바라는 게 너무 많은 느낌이긴 합니다 ㅋㅋ. 운영하는 거 보면. 메이플은 이펙트 피드백 받는 시간도 갖기 때문에 예시로 든건데 테일즈위버는 이런거 절대 롤백해줄 생각 없는 거 알고 있습니다. 선례 생기면 불만 있던 직업들 다 튀어나오니까요. 그래서 이런 패치는 한번 할때 잘해야하고 신중해야하는데 제가 겜 접은 동안 틈틈이 리노베이션 소식은 접했는데 그때마다 든 생각은 아쉽다 였습니다. 댓쓴님 의견처럼..

  • 작성자 24.04.26 20:59

    글 작성 의도는 8년차 스킬 이펙트 디자이너 샤샤?님께서 유저의 목소리도 한 번 들어보시라 하는 마음에 커뮤니티에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늘 알던 먹던 그 맛이어도 맛있으면 다시 찾아오게 되는데 항상 메뉴 자체를 바꾸고 신메뉴 개발하시는 느낌이라 아쉽습니다. 충분히 원래 아이디어를 유지하면서도 더 화려하게 바꾸는 방법도 있고 저는 이 방법이 유저간 호불호를 최대한 줄일 수 있는 방법이라 생각했는데, 여태 패치를 보면 항상 작업자님만의 새로운 아이디어를 고집하는 느낌이라 더 아쉽네요.

  • 24.04.26 21:04

    바람속성인 아에르는 바람 특유의 날카로움을 컨셉으로 명중버프 및 장판효과가 적의 방어력을 감소(피해증가)시키는 형태였고,
    땅속성인 로키는 바위 특유의 단단함을 컨셉으로 방어무시버프 및 장판효과가 아군의 받는 피해를 감소시키는 형태였는데,

    이번 패치로 둘의 장판이 주는 추가효과가 완전히 뒤바뀌어버림으로서 각 속성별 비호정령이 갖고있던 컨셉까지 깨부수었습니다.

  • 작성자 24.04.26 21:08

    예리한 지적이십니다.
    개발자의 이해도도 엿볼 수 있는 부분 같네요.

  • 24.04.27 17:48

    이번 비호 리노베이션(?)은 게임 근본적으로도 문제를 야기했고, 개성도 갉아먹은 망한 패치라고 생각합니다. 비호분들이 단합해서 백섭이라도 외쳐야하는게 아닌가 싶내요.

  • 24.04.27 19:42

    생축 이펙트 돌려줘요...

  • 24.05.02 21:22

    시러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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