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 하쎄요 여러분!!!!
요번에도 후기로 돌아왔습니다ㅎㅎㅎㅎ ^0^
7월 15일~17일 2박 3일동안 햇살마루에서 아캠이 있었습니다.
15인실 꽉 채웠던 순간이 있었던게 전 신기했거..! @.@
지난번에 20인실을 한번 써봤더니 15인실이 좁게 느껴지긴 했네요 ㅋㅋㅋㅋ
이번 선발대는 소영선배, 진주선배, 하연이, 저, 유정이였구요,
승진선배랑 혈연이가 조금 늦게 찾아왔습니다.
그리고 은주선배, 혜윤선배, 진아선배, 호민선배, 경화선배, 성아선배, 덕현선배, 지연선배 와주셨습니다!
아쉽게도 호민선배와 지연선배는 그날로 돌아가셔야 했지만..ㅜㅜㅜㅜㅠㅠㅠ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0^
복작복작하니 재밌었구요ㅋㅋㅋㅋㅋㅋ
살게 가서 보니 늘어나서 어..음...인원수에 맞춰 계산하는 데에 착오가 있었다고 변명을... ㅇ>-<.
그러고보니 제가 카메라를 안 가져가서 사진을 못 찍었네요.
사진 찍으신 선배님 혹은 동기분들은 좀 올려주십사..굽신굽신..
비가 안 오면 물놀이라도 좀 할까 했더니 금-토로 비과 와주시는 바람에 방콕..^^
일요일 7시 정도까지 비가 계속 왔었답니다. 태풍급으로 와서 집에 갈 수 있을까 잠깐 고민할 정도로!!!
그래도 돌아갈 시간엔 비도 그치고, 무사히 돌아갈 수 있게 되었더라구요! 이것도 운인듯ㅋㅋㅋㅋ
콘티는 별로 못 짰지만 대강 설정은 정..한듯???
전 정했거든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학생 여러분 분발합시다!! :)
했던 일은 많고 먹은 것도 많은데 기억이 안나네...!
일단 가서 밥을 해 먹고.. 릴레이를 하고 마피아도 했던가 하고 릴레이를 하고 밥을 먹고 이야기를 하고 야식도 먹고 일어나서 밥먹고 놀고 그림그리고 게임구경하고 호떡먹고 선배님들 오시고 그림그리고 게임하고 마피아하고 스피드 퀴즈도 하고 컬트퀴즈도 하고....컬트퀴즈 맞추는 사람이 신기하긴 했는데 생각해보니 저도 맞춰서 제가 신기해졌고 암튼 그러고 덕현선배 생일축하드리고 콘치즈를 먹고 거의 밤을 새며 그림그리다 하나둘 쓰러져서 저 혼자 아침 8시에 모두를 바라보다가 뒹굴뒹굴 굴러다니다가 그림을 그렸다가 아침먹고 정리하고 나왔네요!!
이래서 사진이 중요한 거군요 우우..ㅠㅠ말로만 하려니 재미있던게 없어보여...ㅠㅠㅠㅠ
그리고 연신내 도착해서 도선배님과 조우하여 카페가서 얘기 와글와글 하다가 파했네요.
비싼값을 하는 맛있는 아이스초코..!! 이디야 보다 진한 맛에 역시 제값을 하는구나...싶었그
얘기를 하다가 마지렌쟈랑 벡터맨 보고싶어져서 찾아볼까 고민중입니다. 제 근성에 행운을 빌어주세여 :< ㅋㅋㅋㅋㅋㅋ
으앙 사담이 되어버려따...ㅠㅠ
담번 겨울 아캠은 물건 부족하게 사지 않도록 주의하겠다고 다짐하며 후기를 이렇게 짧게 마칩니다.
방학 잘 보내시고 재학생 여러분은 원고 준비 하시고
2학기엔 축제와 전시회로 다시 찾아오겠습니다.
*
주제 그림 그리고 계세요?
그거 미리 그려놓으면 셤기간에 방황하지 않을 수 있을 듯....
5-6월 어린이 주제는 달이 지났지만 그리고 싶은 분은 그려주시구요
7-8월은 뽀로로 또는 미중년입니다. 승진선배만 미중년뽀로로 그려주시고요.
그림 사이즈는 28*40cm로 지정하도록 하겠습니다. 이것보다 작게 하시는 건 괜찮습니다 :)
A3 사이즈로 작업하시면 되는 거구요,
가급적 가운데로 그리셔서 가장자리가 잘려도 상관없게 3cm 정도 여분을 두시는게 좋을 거 같아요.
**
금토일로 30만원, 비싸다고 호민선배께서 말씀하셨는데요, 근방 민박중에는 가장 싼 가격이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첫댓글 신애짱~><// 수고 많으셨구! 아캠 너무너무 재밌었어! 복작복작하니 뭔가 대가족(?)같은 느낌!!!
방학 즐겁게 잘 보내구, 알차게 보내서 개학 후 같이 부여잡고 우리는 방학동안 대체 무엇을 하였는가...하며 울지 말자긔!
스피드퀴즈의 경험은 교활에서도 잘 써먹겠음요ㅇㅇㅇㅇ아캠 내내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난 그림과 원고 언제..............orz
흑 재밋었겠다흑 재밋었겠다흑 재밋었겠다흑 재밋었겠다흑 재밋었겠다
완전 재밌었어요 > < 음식도 맛있었고 게임도 재밌었어요 ㅋㅋ
그림이랑 원고는;;; 방학 끝날때까지 그려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