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돌이님이 올려주신 청주본가에 다녀왔네요..
개업 1주년 기념 행사로 오늘 10일까지 동태탕이랑 갈비탕을 행사가 4,000원에 판매를 한다고 하셔서리..
잽싸게 달려가서리 3인분 포장해 왔습니다..
저번에 다녀온 적이 있는터라..행사가의 메리트가 확 저를 댕기네요..
여느 갈비탕집과는 조금 다른 ,,막뼈를 사용하시는게 아니고 이집은 갈비대에 살이 붙은 뼈를 사용하고 있어..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났었습니다..마침 포장을 하러 갔더니..이런..사장님이 무슨 마음이실까..ㅎㅎ
대구 경제가 풀릴때까지 동태탕은 4,000원에 갈비탕은 5,000원으로 가격을 내려 판매를 한다네요..
참한 가격에 참한 갈비탕 드셔보세요..빨리 경제가 풀려야 할텐데..훔..
무궁화주유소 옆이라 찾기는 쉬우실터..
3인분 포장하였구요..그러니깐에 12,000원 ㅋㅋ
깍두기가 좀 달달하게 양념이 되어있네요..반은 깍두기 맛인데..무난합니다..
깍두기 국물 갈비탕에 풀어 먹으셔도 맛나겠네요...
우선 갈비대만 들어내서 따로 봅니다..아마 기억으론 갈비대 3대가 갈비탕 한그릇에 들어갔던 걸로 기억납니다..
뼈가 막뼈가 아니고 갈비대로 보입니다..붙은 살도 연하고 부드럽게 씹히고... 잘 끓여져 있군요....
뚝배기에 국물까지 옮겨서리 ...
배고파서 먹어야 겠어요...
총평으로다가 이 가격에 이정도 맛이면 훌륭합니다..
사용하신 갈비뼈나 우려내진 국물 맛이 썩 괜찮은 편이네요..
동태탕이나 다른 메뉴들은 맛보질 못해서 잘은 모르구요..담엔 동태탕도 먹어 봐야 겠어요..어떨지..
1주년 기념 행사 (동태탕 4,000원 갈비탕 4,000원)는 오늘로 끝이지만,,
경제가 풀릴때까지 동태탕 4,000원...갈비탕은 5,000원으로 유지하신다니 근처 계신분들은 점심때 한그릇들 드셔보세요..
얼릉 대구도 살만한 도시가 되도록 경제가 풀렸으면 하는 바램입니다..힘들 내십시다,,
참 급한 마음에 원산지 확인을 못하였네요..담에 꼭 확인해서 올릴께요..
출처: *맛있는 집&멋있는 집* - 대구,경북 원문보기 글쓴이: 준팔근팔
첫댓글 감사~~ 하번 가바야겟네여~ ^^
감사~~ 하번 가바야겟네여~ ^^
혹..예전에..대구방 도지가 아니신지요..
첫댓글 감사~~ 하번 가바야겟네여~ ^^
감사~~ 하번 가바야겟네여~ ^^
혹..예전에..대구방 도지가 아니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