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이하 하나님의교회)가 제8회 대한민국 노벨사이언스상 대상 시상식에서 세계평화봉사대상을 수상했다.
...
이날 행사에서는 과학자에게 수여하는 과학대상, 기업인에게 수여하는 과학기술대상, 과학기술공로상 등 다양한 부문에서 시상이 진행됐다. 하나님의교회는 이 중 세계평화봉사대상을 수상했다. 하나님의교회는 “지난 60년간 기후변화 대응, 빈곤과 기아해소, 교육지원 및 국제협력을 통해 전 세계에 생명 존중과 인류 평화를 실천하며 공동 연대로 지속할 수 있는 평화 확산에 기여했고 특히 세계 각국 청년들과 함께하며 화합과 연대를 실천해 세계의 변화를 끌어낸다는 점이 높이 평가받았다”고 밝혔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이하 하나님의 교회)가 페루 대통령으로부터 국가 최고 환경상인 ‘안토니오 브락 에그(AntonioBrackEgg)’ 국가환경상을 받았다. 하나님의 교회가 페루 전역에서 25년 이상 환경정화, 나무심기 등 환경활동을 꾸준히 진행해 페루인의 삶의 질을 향상시킨 공로다. 페루 국회가 환경보호, 헌혈, 재난구호 등으로 국가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해 이 교회에 종교단체 최초로 국회 훈장을 수여한 지 6개월 만이다.
페루 리마 대통령궁에서 8일 오후 안토니오 브락 에그상 시상식이 열렸다. 디나 에르실리아 볼루아르테 세가라 대통령과 후안 카를로스 카스트로 바르가스 환경부 장관이 상패를 전달하며 축하 인사를 건넸다. 볼루아르테 대통령은 시상식 연설에서 “이 상은 환경을 보존해 미래세대의 연속성을 보장하는 이들에게 수여하는 최고의 표창”이라며 “여러분의 창의적인 노력과 헌신은 지속 가능한 발전, 빈곤 퇴치 그리고 지구 보호라는 공동의 목표를 이루는 데 중요한 기여를 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첫댓글 진짜 하나님의교회 봉사활동은 넘사벽입니다. 세상의 어떤 교회도 하나님의교회의 선행을 따라올 수가 없죠. 자부심을 느낍니다.
맞아요~ 정말 쉽게 받을 수 없는 상을 받을 수 있었던 것은 엘로힘 하나님의 가르침에 따라 선한행실을 열심히 실천 했기 때문입니다!
하나님의교회 노벨사이언스상 세계 봉사 대상을 받았습니다. 멋진 상을 받은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의 행보에 축하를 드립니다.
그 가르침은 엘로힘 하나님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의 본여주신 사랑으로 이루어짐을 느낍니다.~
아버지 어머니의 본을 따라 행하기만 했는데 큰 상을 받게 되어 너무 기쁩니다!
하나님의 영광을 나타내기 위하여 페루교회 식구들이 정말 많이 애쓰셨을것 같아요~~
항상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맞아요~ 엘로힘 하나님의 가르침을 실천하고자 하는 페루 식구들의 수고가 있었기에 영예로운 상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엘로힘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세상의 빛과 소금을 역할을 열심히 하니 전세계가 알아주는 것 같습니다. 올해도 많은 상 수상 할것 같습니다.
맞아요 올해가 정말 기대가 됩니다!
하나님의 교회는 전 세계 모두에게 하나님의 사랑을 전하는 곳이죠^^ 최고~~~♡
엘로힘 하나님의 사랑을 더욱 열심히 전해야 겠습니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이하 하나님의교회)가 제8회 대한민국 노벨사이언스상 대상 시상식에서 세계평화봉사대상을 수상한거 너무 축하드려요 ^^
하나님의교회가 페루 국가 최고 환경상을 수상했다니 페루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이 어머니 하나님의 마음으로 얼마나 진실되게 꾸준히 봉사활동을 지속했는지 알 수 있네요.
동방 땅끝에서 출발한 하나님의 교회~생소하고 다른 문화권에 있었던 것이 그 사회에 인정을 받기까지 얼마나 수고하고 노력했겠어요
저도 아버지 어머니의 가르침에 따라 선한행실을 늘 실천하는 하나님의 자녀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