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 ‘하이킹 재킷 컬렉션’ 레드페이스 ‘봄·여름 상품 라인업’ 공개
(머니파워=박영훈 기자) 봄철을 맞아 아웃도어 시장이 활기를 찾기 시작하며 신상품을 잇따라 출시하고 있다.
노스페이스 브랜드로 유명한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는 남녀노소 모두가 다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 ‘하이킹 재킷 컬렉션’을 출시했고, 레드페이스(대표 유영선)는 정통 아웃도어 기술력에 트렌드를 접목한 2021년 S/S(봄·여름) 시즌 상품 라인업을 공개했다.
◆노스페이스, 방수·투습 기능이 뛰어나고 미세먼지까지 막아준다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아웃도어 활동이 증가하는 봄 시즌을 맞아 뛰어난 기능성에 세련된 스타일로 아웃도어 활동 애호가는 물론이며, MZ세대 및 오하운(오늘 하루 운동) 세대에서부터 신학기를 앞둔 아이들에 이르기까지 남녀노소 모두가 다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 ‘하이킹 재킷 컬렉션’을 출시한다.
노스페이스가 이번에 선보인 ‘하이킹 재킷 컬렉션’은 변덕스러운 기후와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는 봄철 아웃도어 활동의 필수 아이템인 동시에, 세련된 디자인과 색상을 통해 일상생활에서는 애슬레저룩, 꾸안꾸룩(꾸민 듯 안 꾸민 듯한 자연스러운 룩)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하기 좋다.
노스페이스의 헤리티지 제품 중 하나인 마운틴 재킷에서 영감을 받아 새롭게 출시된 ‘하이 마운틴 재킷(HI MOUNTAIN JACKET)’은 방수 및 투습 기능이 우수한 드라이벤트(DRYVENT) 소재에 정전기 발생을 최소화하는 도전사 소재까지 적용해 변화무쌍한 봄 날씨에도 신체를 쾌적하고 안전하게 유지시켜주는 고기능성 제품이다. 유행을 타지 않는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남녀노소 모두에게 어울리고, 간절기부터 따뜻한 봄까지 일상생활은 물론, 하이킹 및 캠핑 등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 등에서 활용 가능하다. 색상은 라이트 베이지, 라이트 카키, 차콜 및 블랙 등 총 4가지로 출시됐다.
‘스팁 재킷(STEEP JACKET)’은 루즈핏의 세련된 스타일과 배색 디자인 포인트가 특징인 제품으로 간절기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생활에서 애슬레저룩, 원마일웨어룩 및 꾸안꾸룩(꾸민 듯 안꾸민 듯 자연스러운 룩) 등으로 연출하기 좋다. 핸드 포켓에 가슴 포켓까지 총 4개의 주머니를 통해 넉넉한 수납이 가능하며, 재킷 전면의 고리 장식 및 D자형 링 등의 디테일도 눈에 띈다. 색상은 다크 베이지와 블랙 2종이다.
‘키즈 노벨티 제스퍼 재킷(K’S NOVELTY JASPER JACKET)’은 방수 및 투습 기능이 우수한 드라이벤트 소재를 적용하고, 소매 벨크로와 재킷 밑단 스트링 등을 통한 여밈 설계를 더해 변화무쌍한 봄철 날씨에서도 아이들의 신체를 안전하게 보호해주는 제품이다.
◆레드페이스, 자체 개발한 재킷과 워킹화 출시로 여성 공략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대표 유영선)가 정통 아웃도어 기술력에 트렌드를 접목한 2021년 S/S(봄·여름) 시즌 상품 라인업을 공개했다.
레드페이스는 이번 시즌 아웃도어 수요가 확대되는 최근 경향을 반영해 정통 아웃도어 본연의 기능성에 집중한 상품을 지속 선보일 계획이다. 방수·투습 기능이 뛰어난 콘트라텍스 소재와 우수한 흡습·속건 기능의 이엑스 쿨 앤 드라이 스트레치 기능성 소재 등 자체 개발 소재를 접목한 재킷 군과 베스트셀링 워킹화 라인인 ‘PFS 워킹화’ 시리즈를 기획하며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로서의 아이덴티티를 한층 더 강화할 예정이다.
여성 고객층 공략을 위해 트렌디한 컬러와 감각적인 패턴 그리고 활동성이 강조된 상품들도 선보인다. 올해의 컬러로 뽑힌 일루미네이팅 옐로우 컬러와 같이 봄을 연상케 하는 화사한 컬러를 적용한 상품과 데일리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은 차분한 색감의 상품들까지 출시돼 소비자들이 감각적인 아웃도어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애슬레저 트렌드가 지속 성장함에 따라 등산뿐만 아니라 트레킹, 러닝, 홈 트레이닝 등 다양한 아웃도어에 활용할 수 있도록 상품 라인업을 확대했다. 편안한 착용감과 우수한 신축성을 자랑하는 조거 팬츠와 레깅스를 비롯해 봄·여름 시즌 필수 아이템인 기능성 경량 재킷과 냉감 소재 의류, 슬립온, 워킹화 등이 그 예다.
그뿐만 아니라 폭넓은 연령대의 소비자들이 일상에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베이직한 디자인에 섬세함을 더한 요꼬칼라 티셔츠 시리즈와 봄의 산뜻함을 담은 롱 우먼 재킷 시리즈 등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에 실용성을 담은 시티룩 아이템도 다채롭게 구성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힐 계획이다.
레드페이스는 “이번 시즌은 레드페이스의 정통 아웃도어 기술력을 강조한 상품과 함께 러닝, 홈 트레이닝 등 다양한 아웃도어에 활용할 수 있는 트렌디하고 실용적인 아이템들로 준비했다”며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와 취향을 고려해 상품군을 다채롭게 구성한 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관련기사키워드##노스페이스#레드페이스#봄철 #신상품#머니파워#박영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