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와 같은 오늘은 퇴보다!!
지금까지 워크샵이 최고명강사 문화를 구축하는 멋진 행사로 대한민국 최고의 과정을 목표로 진행하여 왔지만.... 제8차 최고명강사워크샵은 질적으로 업그레이드가 된 멋진 워크샵으로 마무리가 된 것 같습니다.
그래서 준비과정은 힘들었지만.... 무엇보다 큰 보람이라고 말할 수 있는 워크샵이 된 것 같아 기쁩니다.
이 놀라운 결과는 아강모포럼의 아낌없는 후원이 있었고 바쁜 가운데서도 먼곳까지 달려온 선배들의 따뜻한 사랑이 있었기 때문이었습니다.
강의 발표 준비에서 받을 스트레스를 풀어 드리고자 준비한 다과부터 밤을 지새며 지원하는 강의 코칭도 코칭이지만... 명강사의 품격을 지원하고자 처음 시도한 다양한 명강사 클리닉...
무엇보다 사)한국강사협회로부터 명강사로 위촉된 '명강사초청감담회는 많은 분들에게 선한 꿈을 가질 수 있는 큰 동기가 된 것 같습니다.
그리고 선후배들과 함께 참여한 [이화여대 최고명강사의 위상과 과제]의 토론은 또 한 번 과정이 도약할 수 있는 비전을 확인하는 시간이 된 것 같습니다.
또한 배움의 열정으로 진행되는 빡빡한 일정에도 서로 격려하며 지친 몸에도 불구하고 한명도 낙오하지 않고 멋진 강의 준비와 발표를 해 준.... 8기 최고명강사 여러분의 노력에 힘찬 박수를 보내 드립니다.
이는 뒤에서 옆에서 도와주시고 응원해 준 코칭 교수진과 아강모 임원진, 그리고 아낌없는 사랑으로 나눔과 섬김을 실천하는 7기 선배님들(회장 김미수)이 있었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를 드리고 감사를 드립니다.
특히 품위있는 워크샵을 위하여 담쟁이잎으로 장식해 놓은 국화차, 신선한 과일, 푸집한 다과에...새벽에 정성으로 만든 사라다 야채와 유우까지... 선배들의 사랑은 수험생을 둔 부모 이상의 감동, 그 자체였습니다.
특히 명강사의 비법을 아낌없이 발표해주신 김석봉 명강사님, 이충호 명강사님, 박효선명강사님, 임용택명강사님,이동환명강사님, 최용군명강사님,이미명명강사님... 그리고 새벽까지 함께 자리를 지켜 주신 코칭 교수진에게 감사를 드립니다.
선후배가 한마음이 될 수 있도록 짧은 시간에 멋진 한마음이 될 수 있도록 지도해 주신 이경숙원장님과 피곤한 가운데서 기타를 들고 나타나 마음을 즐겁게 해 주신 김미정교수님, 간단체 스트레칭으로 피로를 풀어주신 권오상 원장님, 강의 발표를 위한 이미지 컨설팅을 지원해 주신 윤정희 원장님, 강의 자료 제작을 도와주신 서정녀님,김영희님,정동화님, 강화 쑥떡을가지고 달려와 격려해 주신 유일열대표님, 맛있는 닭강정으로 맛있는 워크샵을 후원해 주신 홍순미원장님, 워크샵 기념 타올을 제작하여 후원해 주신 3기 송범 대표님, 8기 정용근 상무님, 보이지 않는 곳에서 진행을 도와주신 서정녀, 김영희, 황금숙님 사진 촬영을 도와주신 정동화님, 안창균님..... 일찍 오셔서 현수막 설치를 도와주신 분들....
그리고 워크샵 시설을 아낌없이 지원해 주신 대명리조트 강춘호 총지배인님, 아강모포럼 이용섭회장님을 대신하여 격려해 주신 윤세라 부회장님,
그외 책을 후원해 주시고(서근석,김석봉,이동환,안계성,남기만,호영미) 감사노트(김미양)을 선물해주시고 다양한 나눔과 섬김을 실천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고 감사 드립니다. 워크샵을 기획하고 준비하면서 많은 도움을 주신 7기의 선배님들... 입학식부터 워크샵을 사랑으로 섬겨주시고... 수료식까지 섬겨 주시겠다는 말씀에 또 감동을 받습니다.
아버지의 마음으로 지원하고자 최선을 다해 지원해 드리고자 며칠 밤을 설친 탓에.... 체력의 한계를 느끼면서도....
워크샵 결과에서 8기생들의 멋진 발전과 기대를 확인했기에 모든 것이 감사하고 행복했습니다!!
함께 하는 동안 큰 기대 때문에 마음 아픈 피드백도 해야만했고, 때로는 큰소리로 질책에 가까운 피드백을 해야만 했기에..... 가슴이 아팠습니다.
그것은 많은 분들이 기대하는 [최고명강사과정]의 위상이 있기 때문이며 [최고]와 [명강사]란 ....명칭이 부끄럽지 않는 과정이 되기 위함이었기에 책찍을 들 수 밖에 없었음도 이해해 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누구나 쉽게 할 수 없는 일이기에 감사하며, 도와주신 선배들의 나눔과 섬기에 감사를 드리고 싶습니다.
이 세상에서 최고의 투자는 바로 미래가 있는 인재를 육성하는 일이라고 합니다.
본 과정은 미래가 있는 인재를 육성하고 지도할 [최고명강사]를 육성하는 일이기에..... 모든 것을 아낌없이 투자하고 싶은 과정이기도 합니다.
열정으로 배우고, 기쁨으로 나누고 성심으로 섬김이 있는 최고명강사과정!!
그 과정을 응원합니다. 배.나,섬~정신으로!!
이제 여러분과 함께 '쓰리고'를 힘차게 외쳐봤으면 좋겠습니다!!
"배우GO!! 나누GO!! 섬기GO!!"
여러분의 선한 영향력을 응원합니다. 여러분의 앞날을 축복합니다!!
-여러분의 후원자, 주임교수-
|
첫댓글 교수님 수고 많으셨습니다.
이화여대 최고명강사 과정이 날로 발전하는 모습에 한 구성원으로써 뿌듯한 마음을 감출 수가 없습니다.
위 사진 속의 모든 분들 모두가 항상 행복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알라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