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예. 5형제인가 4형제안가 5형제 바위로 보입니다.
감사합니다
그렇네요. 4형제 바위를 즐감합니다.
자구리가 대단하고 봉들이 멋지가 솟아 있내요.산지가 없내요?
긋모닝 좋은아침 호평에 감사합니다
첫댓글 예. 5형제인가 4형제안가 5형제 바위로 보입니다.
감사합니다
그렇네요. 4형제 바위를 즐감합니다.
감사합니다
자구리가 대단하고 봉들이 멋지가 솟아 있내요.
산지가 없내요?
긋모닝 좋은아침 호평에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