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카페 "커플사랑공화국" 대구를 알리는 탐방기
요즘 곳곳에 일본식선술집이 많이 보여 즐겁습니다.
이자까야집은 안주 구색이 다양하고 또 배부른 안주가 적어 여성분들이 선호하죠. 물론 1차, 2차 코스로 다양한 먹거리를 즐기시는 직장인들도 많이 찾는 편입니다.
이자까야 특유의 조명과 실내장식의 분위기는 사람과 금세 친밀해지는 마력과도 같은 무언가가 있어 보입니다.
그럼 간략하게 황금동 KFC 50M거리에 위치한 젠타로 정보 올려드립니다.
황금동 데레사소비센타 주변~ 일본식 숯불꼬치구이전문점(이자카야) 젠타로
다른 꼬치점에서는 볼 수 없는 특색있는 꼬치구이가 많았습니다. 아~ 개인적으로 선술집 매니아지만 뭘 고를까 한참 망설였네요.
가게 규모는 테이블 수 13개(단체석 2개 포함) 혼자가셔서 즐길수 있는 다찌도 마련되어 있으니 가끔 사케 생각나거나 일본음식 맛보고 싶을 때를 대비해 체크해두세요.
[젠타로 소품군]
// 방문날 꼬치 + 오뎅탕 세트를 선택했습니다.
저희는 요즘 홍초를 소주에 타서 먹는 습관때문에 사진의 붉은 잔 소주는 '홍초소주'입니다.
꼬치 맛은 화면으로 보이 듯, 직접 참숯에 정성스럽게 구워져 나왔습니다.
일반 꼬치집과 숯향이 베인 젠타로 꼬치 맛의 차이는 분명 있었겠죠?
오뎅탕은 일본오뎅을 주로 사용해서 담백함의 극치! 맛의 차별화를 위해 매일매일 연구한다고 합니다.//
꼬치가격은 개당 기본 2500원부터 시작하고 사케와 일본소주, 아사히생맥주를 주로 판매하며 제가 선호하는 국산 소주, 맥주도 함께합니다.^^
2인 이상 방문하시면 세트매뉴를 추천드리고요. 세트메뉴를 선택시 할인폭이 괜찮은 편입니다.(개당 가격 계산해봤습니다.)
사장님께서 말씀하시길 일정금액이상 드시면 서비스는 무조건 나온다고 하네요.(참고하시고 혹시 바뻐서 못 챙겨드리면 식구들 불러 살짝 챙겨달라 말하세요. 팁~^^)
대략적인 구성은 안주를 양보다 질을 추구하시거나 선술집 특유의 분위기와 너무 소란스럽지 않은 곳을 찾는 분들께 추천해드리며 커플석도 있으니 이성친구와 대화하기에도 괜찮은 분위기에요. 또 여기 식구들 성격좋고 친절하니 아마 금방 친밀한 공간으로 생각되실겁니다.
조용한 일본째즈를 들으시면서 조용하게 한잔 할수 있는 아늑한 공간입니다.
손님층은 20대부터 50,60대 매니아들까지 다양하게 형성이 되었다고 합니다. 남녀노소 편하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가게는 2010년 12월 오픈하여 현재 은근히 입소문 나고 있다는 후문이~~
입구에 들어설 때 들려오는 일본말 인사에 당황하지 마세요.
아차 기본안주가 빠졌네요.
*젠타로 대표메뉴
걱종꼬치류(참숯) - 2,500
타코와사비 - 7,000
해물야끼소바 - 13,000
새우튀김 - 13,000
야끼우동 - 13,000
해쌈고노와다 - 13,000
*세트메뉴
꼬치5종 + 오뎅탕 = 22,000
꼬치5종 + 나가사끼잠뽕 = 26,000
꼬치5종 + 타코와사비 + 굴 후라이 or 난꼬츠가라아게 = 28,000
꼬치5종 + 해물오코노미야끼 + 타코&이소니시와사비 = 28,000
*젠타로 위치 / 대구광역시 수성구 황금2동 837-3
*젠타로 연락소
053-768-6766
작성일 : 2011년 3월 24일 기준 정보.
ⓒ 다음카페 "커플사랑공화국(cafe.daum.net/madeincouple)", 무단전제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첫댓글 아 이밤에 또 보니 급땡기네요 ㅎㅎ 가격도좋고 분위기도 좋고 ㅎㅎ 들려보고싶네요 ㅎ
삭제된 댓글 입니다.
넵 한번 다녀오시고 평가부탁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