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청소년지원협의회(회장 조기찬)]과 [남대구초등학교(교장 안중렬)] 업무 협약 체결
한국청소년지원협의회(회장 조기찬)는 2014년 5월 9일 남대구초등학교(교장 안중렬)와 "바른 인성과 창의인재 육성을 위한 교육 지원업무 협약"을 체결하였습니다.
작년에 이어 금년에도 남대구초등학교의 "또래상담자"양성교육을 위탁운영하고 향후 산학협력을 통해 청소년인성교육, 진로교육, 학교폭력예방교육, 또래상담자 교육등의 교육공동체 활동과 건전한 여가 활동을 위한 교육취약계층 학생돌봄과 창의적 체험활동 기회 제공을 위해 노력하기로 하였습니다.
그리고 작년에 이어 금년에도 '또래상담자"교육과정에 참여하여 성실히 활동한 남대구초등학교 6학년 '권혁주'학생을 한국청소년지원협의회장 명의의 표창장도 수여하였습니다.
*협약식 사진은 추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한국청소년지원협의회(회장 조기찬)]과 [남동초등학교(교장 조병연)]교육공동체 운영 협약 체결
한국청소년지원협의회(회장 조기찬)는 2014년 5월 13일 남동초등학교(교장 조병연)와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교육공동체 운영 협약'을 체결하였습니다.
청소년인성교육, 진로교육, 학교폭력예방교육, 또래상담자교육 등 교육공동체 활동에 협력하고 학생들의 건전한 여가 활동을 위하여 교육취약계층 학생 돌봄과 창의적 체험활동 기회제공을 위한 방안을 공동으로 모색하기로 하였습니다.
한국청소년지원협의회 조기찬 회장, 남동초등학교 교육기부자 위촉 및 감사장 수상
한국청소년지원협의회 조기찬 회장은 2014년 5월 13일 남동초등학교로부터 '多 행복한 교육을 위한 교육기부자'로 위촉되었고, 교육기부 활동을 통한 아름다운 봉사활동에 참여하여 '多 행복한 남동의 교육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감사장을 수상하였습니다.
조기찬회장은 2012년부터 대구동부교육지원청과 남부교육지원청의 명예교사로 위촉받아 청소년들의 건전한 성장 및 진로탐색을 위한 재능기부강사로 월 4회 이상 활동하고 있으며 작년 10월 '월곡초등학교'의 진로탐색 재능기부 활동이 대구광역시교육청 블로그에 우수사례로 기사화 되기도 하였습니다.
앞으로도 '청소년이 행복한 대한민국 만들기'를 위해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많은 격려와 지지를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