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ㄴ^~
③ 저녁식사('청계회수산') 및 '목포해상케이블카'(왕복) 탑승
○ 저녁식사('청계회수산')
목포수협 활어중매인 15번 청계수산은 산지에서 갓 잡아온 싱싱한 활어들과 수산물을 저렴하게 공급하고 있단다. 청계수산에 가면 수족관에서 살아있는 다양한 횟감을 직접 골라서 먹을 수가 있어서 신선도와 품질면에서 타의 추종을 불허한다고 한다.
10년 이상 무안신안갯벌낙지만을 전국에 유통시키는 일을 계속하면서 무안과 신안의 참 갯벌낙지만을 엄선해서 제공하고 있단다. 건강한 바다와 갯벌에서 나온 다양한 수산물을 제공하니 언제든지 방문하면 매일 매일 위판장에서 중매해온 싱싱한 횟감과 수산물을 먹을 수가 있단다.
○ '목포해상케이블카'(왕복) 탑승
'목포해상케이블카'는 목포시내 북항스테이션을 출발, 유달산 정상부서 'ㄱ'자로 꺾어, 해상을 지나 반달섬 고하도에 이르는 국내 최장 케이블카이다. 다도해의 금빛 낙조와 야경을 감상할 수 있는 '목포해상케이블카'는 총 길이 3.23km의 압도적인 탑승거리와 볼거리로 베트남 '빈펄케이블카'를 능가하는 아시아 최고의 노선으로 평가되고 있다.
'목포해상케이블카'의 5번 타워는 유달산 상부에서 고하도로 향하는 지주 타워로 그 높이가 155m에 달한다. 이 타워는 프랑스 포마의 최신 설계와 시공사 새천년종합건설의 첨단 공법으로 건설되고 있으며, 케이블카 주탑 중 세계 두 번째 높이의 케이블카 타워로 목포 웅비의 또 하나의 상징이 될 것이다.
크리스탈 캐빈을 포함한 55대의 10인승 광폭도어 캐빈을 채택하여 휠체어와 유모차가 쉽고 안전하게 승,하차를 할 수 있으므로 고객의 이용 편리성과 탑승 만족도를 높이게 된다. 왕복 40분의 짜릿한 이벤트와 함께 북항, 유달산, 고하도 3곳의 스테이션에서 다양한 먹거리, 볼거리, 즐길거리를 제공하며, '목포해상케이블카'를 이용한 고객들의 다시 찾고 싶은 곳 1순위로 태어나게 된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