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오비 글로벌, 말레이시아 사업 중단 명령
출처 cointelegraph 저자 가레스 젠킨슨 소스:EK 이페어케이 플러스
말레이시아 증권 위원회(Securities Commission Malaysia)는 후오비 글로벌(Huobi Global)에 해당 국가에서 사업을 운영하기 위해 등록하지 않은 후 모든 활동을 중단하도록 명령했습니다.
후오비 글로벌은 말레이시아 증권 규제 당국의 집행 조치에 따라 말레이시아에서 사업을 폐쇄하라는 명령을 받았습니다.
22일 말레이시아 증권위원회(SCM)의 공식 성명에 따르면 후오비 글로벌은 암호화폐 거래소 사업자로 등록하지 않았으며 모든 활동을 중단해야 합니다. 회사는 Apple Store 및 Google Play에서 웹 사이트 및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비활성화하라는 지시를 받았습니다.
암호 화폐 거래소는 또한 이메일과 소셜 미디어를 통해 말레이시아 사용자에게 제품과 서비스를 광고하는 것을 중단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SCM은 후오비의 "현지 규제 요구 사항 준수"에 대한 우려로 인해 결정이 내려졌다고 언급했습니다. SCM 등록에 실패한 규제 당국은 말레이시아 투자자들에게 플랫폼 거래를 중단하고 자금을 인출하고 계좌를 폐쇄하도록 지시했습니다.
후오비 글로벌은 지난달 About Capital Buyout Fund에 인수된 후 2022년 <>월 리브랜딩을 거쳤습니다. SCM의 집행 조치 소식이 전해지자 회사 대변인은 코인텔레그래프에 이 명령은 작년 소유권 변경 이후 계속 운영되는 후오비와 관련이 없다고 말했다.
"최근 보고서에 대한 응답으로, 우리는 설명 된 상황이 이전 Huobi 법인 및 이전 주주와 관련이 있음을 분명히하고 싶습니다. 이는 전 세계적으로 엄격한 규정 준수를 준수하는 현재 Huobi 플랫폼과 관련이 없습니다. "
후오비 글로벌은 2022년 <>월부터 SCM이 거래소가 말레이시아에서 필요한 허가 없이 운영되고 있다는 투자자 경보를 발령한 후 말레이시아 증권 규제 기관의 십자선에 있었습니다.
공개 발표 후 Huobi는 지역 운영에 대해 말레이시아 규제 당국과 논의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이 회사는 처음에 2020년 <>월 후오비 라부안(Huobi Labuan)이라는 중개 회사를 설립하여 암호화폐 현물 및 파생 상품 거래를 제공하기 위해 임시 <>개월 기간을 제공했습니다.
2022년 암호화폐 거래소 바이낸스(Binance)는 규제 거래 플랫폼인 MX 글로벌(MX Global)의 지분을 인수하여 말레이시아 시장에서 발판을 확보했습니다. 바이낸스는 2021년 중반까지 후오비와 비슷한 상황에 처해 있으며, 필요한 규제 승인을 받지 못했다는 이유로 이 지역에서 운영을 중단하라는 명령을 받았습니다.
SCM 웹 사이트에 따르면 회사 만이 인정 된 암호 화폐 거래소 운영자로 등록되어 있습니다. 여기에는 Luno Malaysia, MX Global, Sinegy 및 Tokenize Technology가 포함됩니다. 이 목록은 <>년 <>월에 마지막으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저자
가레스 젠킨슨(Gareth Jenkinson)은 수상 경력이 있는 남아프리카 공화국의 저널리스트이자 스포츠 방송인으로 2017년부터 코인텔레그래프의 암호화폐 및 블록체인 분야를 취재해 왔다. 2022년 암스테르담으로 이사 - Gareth는 정규직으로 출판사에 합류한 후 뉴스와 특집 기사를 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