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2020 년 현대 산타페에 대해 사랑했던 5 가지
2020 현대 산타페는 아주 어그로 갔다면 모든 최근 우리를 놀라게했다. 그것이 오늘날 모든 자동차의 트렌드라는 점을 감안할 때 완전히 예상치 못한 것은 아닙니다. 그러나 산타페는 새로운 얼굴을 잘 입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매우 훌륭하고 사려 깊은 일부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 최상위 제한 트림에서.
( 전체 공개 : 우리는 현대에 산타페를 빌려달라고 요청했으며 2020 Limited 2.0T FWD 버전을 제공했습니다.이 버전은 전체 가스 탱크와 함께 제공됩니다.)
산타페를 운전하는 행위는 눈에 띄지 않으며, 눈에 띄지 않는다는 것은 나쁜 것이 아닙니다. 리미티드 렌더러는 2.0 리터, 터보 차저, 4 기통 사양으로 235 마력과 260lb-ft 토크에 적합합니다. 이 모든 것이 8 단 자동으로 연결됩니다. 차는 합쳐서 안전하게 통과 할 수있는 충분한 픽업 장치를 갖추고 있지만, 일정한 속도로 앉아서 회전 속도를 낮게 유지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스티어링은 차의 안락함 설정에서 매우 마비되고 모호합니다. 스포츠 모드로 변경하면 조금만 향상됩니다. 차가 얼마나 큰지에 따라, 좁은 장소에서 운전하는 데는 약간 익숙해집니다. 그러나 친구와 가족 구성원 사이에 외출과 트렁크를 물건으로 채우는 데 큰 차를 원하는 사람들에게는 이것이 큰 자동차입니다.
나는 당신과 똑바로 할 것입니다 :이 리뷰는 산타페 가 다른 경쟁사와 구별되는 것을 제공 하지 않았다면 작성하기가 훨씬 어려웠을 것입니다. 그러나 그것은했다! 여기 우리가 좋아하는 것이 있습니다.
5. 단열 인테리어
Jalopnik은 LA 오토 쇼 주간에 산타페를 사용하여 로스 앤젤레스 전역을 운전했습니다. 우리는 큰 표면 도로와 조용한 뒷길에서 고속도로에서 가져 왔습니다. 타이어, 엔진, 바람 및 기타 교통으로 인한 외부 소음은 결코 눈에 띄는 문제가 아닙니다. 차는 그 모든 것들과 잘 격리되어있어, 뒤에서 앉더라도 소리를들을 필요가 없었습니다.
4. 가열 된 뒷좌석
이것은 사소한 것처럼 보이지만 놀라운 옵션의 고급 유럽 자동차는 모든 옵션 상자가 선택된 경우에도 뒷좌석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산타페는 최고 등급의 제한 트림으로 출시되었으므로 앞 좌석과 뒷좌석 시트가 기본 사양이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앞 좌석과 뒷좌석은 넓고 편안했습니다. 다시 지원했던 것처럼 레그룸은 충분했습니다. 뒷좌석에 앉았을 때 일반적으로 다운 그레이드 된 느낌이 들지만 산타페는 뒷좌석 라이딩 경험을 제공했습니다. 사실, 나는이 차를 운전하는 것보다 운전하는 것을 선호했습니다.
3. 흥미로운 스피커 패턴
이제 일련의 스피커 위에 구멍이 뚫린 플라스틱 조각을 때리고 하루라고 부를 수 있습니다. 다른 많은 자동차 제조업체도 그렇게합니다. 그러나이 산타페에서 스피커는 재미 있고 기복이 있고 기하학적 인 플라스틱을 사용하여 덮었습니다.
작은 세부 사항이지만 여전히 트림과 질감을 선택하는 데주의를 기울였습니다.
2. 위대한 헤드 라이너 재료
헤드 라이너는 Alcantara 또는 검은 색 또는 회색의 칙칙한 원단의 두 가지 유형 중 하나 일뿐입니다. 산타페의 헤드 라이너는 회색이지만 다른 모든 것이 지루한 평평한 회색은 아닙니다. 오히려, 그것은 대체 색상의 반점이있는 매력적인 gray 빛 회색입니다.
gray 빛 회색은 자동차의 천장에 더 큰 치수를 제공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볼 수있는 것은 아니지만 눈치 채 셨을 것입니다.
1. 신호 활성화 카메라를 켜십시오
Santa Fe Limited에는 여러 가지 고급 안전 기술이 제공됩니다. 그중에는 다른 차량에서는 아직 경험하지 못한 기능이 있습니다. 방향 지시등을 켰을 때 활성화되는 후방 카메라. 이 작업을 수행하면 이미지가 중앙 게이지 클러스터에 나타나고 회전하거나 병합해야 할 때 뒤에 무언가가 나오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카메라의 안구가 차 옆으로 기울어 져 있으므로 참조 프레임이 있으며 뒤에서 접근하는 것을 보는 데 크게 도움이됩니다. 그건 그렇고, 두 방향 신호 모두에 작동합니다.
사실, 왜 그런 카메라가 필요하기 때문에 자동차가 왜 그렇게 큰지 물어볼 가치가 있지만, 차라리 그렇지 않을 것입니다.
2020 년 산타페는 도로상에서 가장 흥미 롭거나 흥미 진진한 자동차는 아니지만, 이와 같은 접촉은 거의 없었습니다. 유일한 단점은 한정판 트림이 비싸다는 것입니다. 거의 40,000 달러에, 왜 당신은 더 아름답고 고급스러운 Palisade를 위해 가지 않을지 궁금해해야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