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news.khan.co.kr/kh_news/khan_art_view.html?artid=201312100600005&code=920508&nv=stand
9일 국토교통부와 교통안전공단 자동차안전연구원의 말을 종합하면 지난 9월부터 싼타페 DM에 대한 조사를 벌인 결과 트렁크와 뒷좌석 누수현상은 설계 잘못에 따른 구조적 문제가 아니라는 데 의견이 모아졌다. 또 물이 새는 차량도 누수 부분에 주요 배선이 없어 운전에 당장 위험하지는 않다고 잠정결론을 내렸다. 차량 운전에 영향이 없다면 리콜 명령을 내릴 수 없다.
정부나 기업이나 막장이란 흔한 말론 표현이 안되..
첫댓글 ???
이럴수록 니들 이미지만 버리는거야 ㅉㅉ
대한민국 만쉐!!!
미친자들이 따로 없군요;;;
본문에 보면 누수는 구조의 문제가 아니라 작업의 문제라고 나오는데..
작업상 하자는 리콜 대상이 아니다라는 주장인건지 믿어지지가 않아서리.. 쯥
공정상 문제가 아닌 단순 작업 중 실수의 결과라면 리콜 대상은 아니죠.
그런데 기사 보니 공정상 문제가 맞네요.-_-;
@young026 리콜의 개념이 한가지는 아니던데 이부분은 잘 모르는지라. ㅋ
제품 자체에 하자가 있었으면 당연히 무상수리를 해 주어야 하는거 아닌가요?
@raining278 '리콜'은 제가 알기로는 해당 기간 동안의 전 제품을 의무적으로 교환하도록 하는 겁니다.
제품에 하자가 있으면 당연히 무상수리 해 주는 게 맞죠. 그런데 리콜은 그것과는 차원이 다른 거라서.
에휴 안사야겠다.
담엔 품질 좋은 일제로..
비즈니스 프렌들리
아 좀 비씨도 외제차를 사는게 맞네. 천정도 더 들더라도. 휴..
제주위에 흔히 쓰는말
현기차는 사는게 아니다..
전 국산품 애용가이지만 차는 돈 많이 벌어 외제로 바꾸어야 겠다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