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님 산행기 응봉-이칠봉
캐이 추천 0 조회 280 12.06.28 15:00 댓글 17

• 12.06.28 15:11

첫댓글 155방공포병대대 2포대 하고 3포대 다나오네^^
    내년에 여기 곰취따러 가야겠네요^^

• 12.06.28 15:21

조망이 엄청나군요. 흡사 비온 담날 청명한 산하 같네요.
    지도가 없으니 다녀오신 자취가 아리까리 합니다. ㅎㅎ

• 12.06.28 17:00

날씨가 좋아 조망이 끝내줍니다........응봉, 이칠봉 다 안가본 곳이라 한번 가봐야 되는데........

• 12.06.28 17:18

으아악!!!!!! 돌아삘겠네ㅠㅠ

• 12.06.28 18:41

ㅎㅎㅎㅎㅎ아니 그 정도세요
    이칠봉,막상 가보면 볼거 하나 읍슴다
    진정하셔여 ㅎ

• 12.06.29 12:19

긍께!!못생긴것이 사람미치게 한당께^^*

• 12.06.28 17:12

생기봉 다른 이름이 신선봉 같습니다. 군부대로 산이 다 망가졌네요...

• 작성자 12.06.28 18:41

산악회 개념도 주워서 보니 삼각점봉이 생기봉 옆에 바위봉이 신선봉이라고 적혔더라구여...

• 12.06.28 18:18

제가 가본 산들이 많이 나오는데,멀리서 하나하나 짚어주셨네요.잘 감상하고 갑니다.

• 12.06.28 18:46

은제나 웬만큼 다 다녀보고 복습산행 할까요 저는 ㅎ
    요즘 다니시는 코스 다 부럽기만 합니다
    으아악!!!!! 돌아삘겠네ㅠㅠ

• 12.06.29 12:21

난 !!!!!! 이거 6섯개 찍었거든요ㅎ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12.06.28 20:25

희야님, 지나가다 다친 사람 아직 없어요...ㅎㅎ
    어차피 공군부대를 우회해야 되니 가야 됩니다^^

• 작성자 12.06.30 07:35

글타고 다 올라와 다시 내려갈수도 엄꼬...다른길은 안보이고 최대한 울타리에 붙어서리 돌아가믄 됨돠 ㅎ

• 12.06.28 20:22

날씨가 끝내줬네요...용화산에서도 응봉이 보이는데, 여기가 더 좋네요...ㅎ
    예전에 박산 ~ 이칠봉 ~ 응봉 ~ 고시락고개로 하산했는데 군인의 길이라서 별흥이 없었지요..ㅠ
    간만에 시원한 조망 산행하시고 여운도 좋았겠네요~~~

• 12.06.29 22:23

저는 뜀박산 내려오니 어두워서 랜턴켜고 사격장으로 내려왔습니다.
    검문소 앞 슈퍼에서 달달 떨면서 캔맥주로 하산주하고...
    날씨가 좋아 멋진 모습 잘 감상했습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

• 12.06.30 10:51

와우짱 오월리...춘천댐지나 낚시하러 가본적도 있는곳이라 방가습니다,집다리골 자연휴양림 가는길이져 하하 저는 2009.2.28 실운현에서 응봉 군부대 정상가기전 왼쪽으로 지뢰지대경고판이 있었지만 무릎까지 빠지는 눈속에 지뢰가 있더라도 터질염려없이 진행하여 이칠봉가는데 생각보다 정말 길이 않좋아 속도가 안나더군요..ㅎ 샛등봉에서 용담리 물안골로 하산하여 사창리 택시불러 화악터널 가자고 하였더니 , 하오현터널로 가기에 황당하였었는데 나중에 알고보니 몇사람이 그렇게 당하였다고 하더군여..긴산행길 멋진 조망과 함께 잘 산행하셨습니다 하하 수고많으셨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