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동인천역 주변의 도로상황을 보면 지하철 노선 넣기가 만만치 않기는 하지만 어차피 재개발지역이니 잘 조정하면 가능할 듯한데 도원역으로 강행하는군요. 부천지역을 통과하면 부천시가 돈을 잘 안낼것이라는 생각인가요. 아무리 부천경전철 2호선이 구상되어 있다하더라도 수요가 많은 송내역과 중동신도시로 거치지 않는지 이해가 안가네요.
공사자금배분과 운영 등 각종 복잡한 상황이 있긴 하지요. 삼산-부개 쪽도 사람이 많이 살긴 하지만, 경인선 모든 역사가 무언가 역할을 맡게 되면서(기존 급행전철 정차역과 같은 다이용 역, 도원/부개/소사 등과 같은 환승 예정 역) 생겨날 갈등 등이 걱정되기도 합니다...
첫댓글 바보노선...
현재 동인천역 주변의 도로상황을 보면 지하철 노선 넣기가 만만치 않기는 하지만 어차피 재개발지역이니 잘 조정하면 가능할 듯한데 도원역으로 강행하는군요. 부천지역을 통과하면 부천시가 돈을 잘 안낼것이라는 생각인가요. 아무리 부천경전철 2호선이 구상되어 있다하더라도 수요가 많은 송내역과 중동신도시로 거치지 않는지 이해가 안가네요.
인천지하철이라 그런지 인천구간만 운행하려나 봅니다. 그래서 환승역이 부개역이죠
공사자금배분과 운영 등 각종 복잡한 상황이 있긴 하지요. 삼산-부개 쪽도 사람이 많이 살긴 하지만, 경인선 모든 역사가 무언가 역할을 맡게 되면서(기존 급행전철 정차역과 같은 다이용 역, 도원/부개/소사 등과 같은 환승 예정 역) 생겨날 갈등 등이 걱정되기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