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님 산행기 용문산 두 줄기 이어 걷기(건지산~대부산~용문산 ~새봉재~논골고개
현오 추천 0 조회 200 12.06.29 20:55 댓글 11

• 12.06.30 07:38

첫댓글 요즘 용문을 융단폭격 ㅎ 글구보니 나도 건지산 다녀왔네유 ㅎ

• 작성자 12.07.02 10:07

이제 용문산권은 거의 마무리 된 것 같습니다.
    다음엔 매봉산 쪽으로 가야겠군요.

• 12.06.30 10:43

와우짱 참 많이도 가본 용문산 자락의 대부산,가섭봉,백운봉,유명산이 정겹습니다.
    옥천교에서 편전산지나 대부산은 매번 옆 설매재 휴양림지나 배너미고개까지
    차로 이동하다보니 산행을 하지않아 궁금하였던길이고,

가섭봉에서 용문사로 내려오는 능선길도 보통 용문사로 하산하기에 그다음
    새봉재에서 터널지나 하산한곳은 바라만보던곳인데 덕분에 잘 봤습니다 ㅎ

주말에 장맛비가 다행히 많이 내리고 있는데 미리 주중에 다녀오신것이 탁월한
    선택이셨네요 ....축하드립니다 ^^**

• 작성자 12.07.01 10:13

6. 30.이 제 생일이라 가족들과 보내느라 미리 다녀왔습니다.
    비 온다는 반가운 예보도 있었고...

• 12.06.30 11:10

역시 용문산이 조망이 좋네요... 월드2봉은 캐이님 작품 아닌가?

• 작성자 12.07.01 10:13

글쎄요.
    지기님 글에서 양평에 사시는 어느 분이 세운 것이라고 본 건 같은데 그 분이 케이님이신가요?

• 12.07.02 11:08

지가 그땅 가진 회사 댕길때 들고 올라가 맹글었다는..이젠 그회사 완죤 망했심돠 ㅋ

• 12.06.30 11:24

용문산을 구석구석 보게 됩니다.나중에 땜빵하러 갈 때,주변을 알아보기가 수월해졌습니다.산에 다니시는 분들과 교류가 많으신가 봅니다.

• 작성자 12.07.01 10:14

그저 선배님들을 존경하고 흠모하다 보니까 가끔 뵙게 되는 영광스러운 자리를 가지게 됩니다.
    그 중에 '덩달이'님도 마찬가지 아니겠습니까.
    또 뵙기를...

• 12.06.30 11:36

건초산 등로가 예전보다 많이 다녀서 그런지 좋네요...
    청계산 산방 시그널은 제가 만든 겁니다^^
    지금은 토욜날 시간을 못내 못하지만요...ㅠㅠ
    현오님하구도 소주한잔해야 되는데 시간 맞추기가 그렇네여..ㅎ

• 작성자 12.07.01 10:16

그러시군요.
    청계산님도 뵙고 싶은 분인데...
    전에 두류지맥의 장군봉에서 오로지 본 표지띠라고는 '청계산 산방' 하나 밖에 없더군요.
    머릿속에 박혀 있는 표지띠입니다.
    가까운 시간내에 다시 뵙기를 기대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