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국내에서는 낯선 이름이지만 주변 관광지의 접근성과 편리함 때문에 일본인들에게는 선호도가 가장 높은 호텔로 알려져 있다. 한국인들이 많지 아 연예인들이 괌을 찾을 때 가장 많이 묵는 호텔이기도 하다. 괌에서 휴양과 쇼핑 두 가지 토끼를 동시에 잡으려면 아웃리거만한 곳이 없다. 천혜의 관광지 괌에서도 휴양과 오락, 쇼핑의 중심지인 플레저 아일랜드 한가운데 위치해 있기 때문. 바로 맞은편에 괌 쇼핑 메카인 DFS 갤러리아가 있고, 아웃리거 호텔 로비와 연결되어 있는 더 플라자에서는 구찌, 코치 등의 명품 브랜드와 하와이안 스타일의 , 수영복 등을 구입할 수 있다. 하와이안 스타일의 패밀리 레스토랑 샘 이스, 세계에서 가장 긴 수족관 언더워터월드가 호텔과 연결되어 있는데다 호텔 바로 앞은 바다 속이 비치는 아름다운 비치. 그야말로 호텔에서 5분 거리 이내에서 휴양과 쇼핑이 가능한 곳이다. 아웃리거의 편리한 부대시설 역시 뺄 수 없다. 수영장_비치로 바로 연결되어 있는 3개의 수영장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미니 슬라이드, 몸을 릴랙스하게 하는 자쿠지 등 작지만 알차게 구성되어 있다.
보이저스 클럽_호텔 최고 층인 21층에 위치한 스카이 라운지. 괌의 하늘과 바다를 바라보며 조식을 즐길 수 있고 오후 5~8시 사이에는 무료로 안주와 칵테일을 제공한다. 만다라 스파_고급스러운 시설에서 다양한 마사지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피트니스 클럽_투숙객에게 무료로 개방하고 있으며 24시간 운영한다.
www.outriggerguam.co.kr
열대 남국 괌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호텔, 오하나 베이뷰 괌. 플레저 아일랜드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있는 아웃리거의 자매 호텔이다. 이곳의 장점은 관광지와 접근성이 좋은데다 비교적 경제적인 가격이라는 점. 게다가 최고급 호텔인 아웃리거의 부대시설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고객 편의를 위해 아웃리거와의 무료 셔틀버스도 운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