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키비대장입니다.
이번 산행은 끝없이 펼쳐지는 장쾌한 능선과 이국적인 '돌리네' 지형이 매력적인 강원 정선 민둥산(1,119m)으로 떠납니다. 기차 여행의 낭만과 초여름 푸른 산의 정취를 함께 느낄 수 있는 이번 일정에 회원 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교통수단은 기차를 이용합니다. 제가 왕복 열차권을 4매 예매했습니다.😊😀😁
1.산행지: 강원도 정선 민둥산
2.일자: 2026년 6월 27일 (토)
3.모이는 장소 및 시간 : 청량리역 기차타는 대합실 / 오전 9시30분 (시간엄수) (9시 51분 민둥산역행 기차 탑승)
4. 산행코스 : 증산초교 ➡️ 완경사 산길 ➡️ 임도 쉼터 ➡️ 억새 군락지 및 돌리네 조망 ➡️ 정상 인증 ➡️ 급경사 코스 하산 ➡️ 증산초교 원점회귀
5. 진행 타임라인 (상세 일정)
• 09:30 ~ 09:50 | 집결 및 인원 점검
◦ 청량리역 기차 타는 곳 앞 집결
• 09:51 ~ 12:41 | 열차 이동 (청량리역 ➡️ 민둥산역)
◦ ※ 기차 안에서 간식이나 김밥으로 이른 점심 식사를 진행합니다. (개인 준비)
• 12:41 ~ 13:05 | 들머리 이동 및 산행 준비
◦ 민둥산역 하차 후 화장실 정비 및 증산초등학교(들머리) 이동
• 13:05 ~ 17:00 | 민둥산 본 산행 (약 4시간, 휴식 포함)
◦ 코스: 증산초교 ➡️ 완경사 산길 ➡️ 임도 쉼터 ➡️ 억새 군락지 및 돌리네 조망 ➡️ 정상 인증 ➡️ 급경사 코스 하산 ➡️ 증산초교 원점회귀
• 17:20 ~ 19:20 | 🍻 뒷풀이 (약 2시간)
• 민둥산역 인근 맛집에서 하산주와 함께 든든한 저녁 식사 (뒷풀이 장소는 부길한식당' 또는 '웰빙한방마을' 진행 예정)
6. 산행시간 및 거리 :
약 4시간 (휴식시간포함), 약 7km
7.준비물: 등산장비일체, 열차내 드실 점심도시락, 햇빛 자외선 차단용품, 얼음식수 등
8. 주의사항 : 정상부 능선은 그늘이 없으므로 자외선 차단(양산,모자, 팔토시 등)에 각별히 신경 써주세요.
9.산행 안내 : 스키비 대장 (010 5627 6275)
10.*필독*
우리 <젊은느티나무>는 비영리 동호회입니다
산행중 안전사고는모두 사고자 본인의 책임이며 산행 안내자는 민,형사상의 어떠한 책임을 지지않습니다.
산행중 개인행동 자제하고 산행 안내자의 도움으로 안전산행이 될수있도록 협조 부탁드립니다.
윗글에 동의할때만 참석댓글 달아주시기 바랍니다.
※참석 댓글 또는 기타내용 삭제불가
첫댓글 참석해요^^
마리아님~ 대환영합니다^^ 즐거운 민둥산 기차여행&산행 함께 하세요.😊
참석합니다^^
레빗친구~ 대환영합니다^^ 즐거운 민둥산 기차여행&산행 함께 합시다.😄
참석합니다~
좋은느낌님 대환영합니다^^ 즐거운 민둥산 기차여행&산행 함께 해요.
일단 마감합니다. 사전에 예매한 기차표가 4장이라서 공지자 포함하여 4명으로 마감합니다. 참석을 원하시는 분은 대기해 주시면 제가 기차표 대기예매 후에 확정되면 알려드리겠습니다.
대기 일빠요^^
확인합니다. 제가 대기예매 완료되면 말씀 드리겠습니다. 될거예요^^
네^^ 대장님~ 감사요
저두 대기요
확인합니다. 제가 대기예매 완료되면 말씀 드리겠습니다. 예약되기를 바래요^^
대장님~ 저 대기 취소할께요.. 다른 일정 있는걸 깜빡했어요.. 죄송해요..ㅠㅠ
네 알겠습니다. 담에 뵈요.
아쉽지만 대기 내립니다^^ 담에 대장님의 즐거운 산행 참석하겠습니다~
네 알겠습니다. 담에 더욱더 반갑게 뵙겠습니다.^^
한국의 알프스 ~ 초여름 민둥산 ^^
스키비대장님의 다양한 스타일의 산행이 넘 좋네요 ^^
함께 하시는 느티님들 ~
날씨는 좀 덥겠지만 채비 잘해서
즐겁고 달달하게 잘 다녀오세요 ~
지기님~ 응원 감사드립니다. 느티산우님들이 많이 호응해주셔서 감사할 따름입니다. 앞으로도 새로운 시도 많이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