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금 대한민국 기독교 교계에서는 하나님의 은혜로 불의 불법을 척결하기 위한 센세이션(sensation :많은 사람을 갑자기 흥분시키거나 많은 사람의 관심을 모음)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사랑하는교회 | 쇼킹!!! 한기총회장과 사무총장이 이대위에 회부한 후 깨끗이 해결해주겠다며 돈을 요구했습니다! - Daum 카페 2023, 4, 24
개혁은 종교,(기독교) 정치, 경제, 언론.미디어, 교육, 축전, 가정 회복을 이루어 7산이 정복되는 것입니다.
"예수께서 나아와 말씀하여 이르시되 하늘과 땅의 모든 권세를 내게 주셨으니 19. 그러므로 너희는 가서 '모든 민족을 제자로 삼아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으로 세례를 베풀고 20. 내가 너희에게 분부한 모든 것을 가르쳐 지키게 하라' 볼지어다 내가 세상 끝날까지 너희와 항상 함께 있으리라 하시니라."(마 28:18-20)
개혁은(마 28:18-20)에 의한 적폐청산에 기본 원칙을 모르고는 절대로 개혁을 할 수 없는 것입니다.
인류 역사에 진정한 개혁은 단 한번도 없었습니다.
적폐청산은 의와 공의에 기초하여 지위고하(地位高下 :지위의 높음과 낮음)를 막론하고 하나님께서 보시기에 합법한 수준에 이를 때 적폐청산이 이루어지는 것이며 적폐청산을 이루었을때 다음 단계로 새로운 국가에 건국이 이루어지는 것입니다.
새로운 건국은 인간쓰레기 정부가 아니라 영적인 건국입니다.
이것이 하나님께서 저의 카페를 출범(出帆)시키신 목적이며 하나님께서 주신 말씀이 '영적인 건국만이 살길이다!' 입니다.
즉 영으로 하나님께서 하나님의 자녀들에 성령에 인도하심에 순순히 헌신과 희생으로 한 알에 밀알이 되어 하나님께서 하나님의 일을 하실 수 있도록 믿음으로 자기 자신의 자유의지를 내어드리고 순종할 때 하나님의 통로가 되어 하나님의 뜻이 하늘에서 이루어진 것같이 땅에서도 이루어지는 것입니다.
이것이 법의 기강(紀綱 :법과 질서)이 세워진 길이며 제자의 길이며 성령의 인도하심에 충성하는 길이며 사랑의 열매를 맺는 길이며 성령의 열매를 주렁주렁 맺는 길이며 선한 싸움을 싸우고 달겨갈 길을 다가는 길입니다.
이것이 승리의 길입니다.
하나님께서 승리의 길에 (요한 1서 5:3-5)성경 말씀을 2023년 4월 28일 07시 57분에 주셨습니다.
"하나님을 사랑하는 것은 이것이니 우리가 그의 계명들을 지키는 것이라 그의 계명들은 무거운 것이 아니로다 4. 무릇 하나님께로부터 난 자마다 '세상을 이기느니라 세상을 이기는 승리는 이것이니 우리의 믿음이니라' 5. 예수께서 하나님의 아들이심을 믿는 자가 아니면 세상을 이기는 자가 누구냐."(요한 1서 5:3-5)
영적인 건국만이 살길이다!|대한민국은 하나님이 기뻐하시고 함께 하시는 세기적인 천하무적(天下無敵)들로 인해 7산을 정복하고, 그리고 열방을 하나님께 인도합니다!- Daum 카페 23.03.30
(요한 1서 5:3-5)에서 성령의 인도를 받아 순종하고 하나님을 사랑하고 이웃을 사랑하는 자들이 법의 기강(紀綱 :법과 질서)이 세워진 은혜의 믿음으로 천하무적(天下無敵)입니다.
아래에 있는 대한민국의 구원의 길==>이 내용은 하나님의 전략실에서 임하신 말씀입니다.
대한민국 인간쓰레기 정치인들이 대한민국을 불의 불법 부정 조작 선거 시스템을 토착화 시켰고, 북괴 주사파, 종북, 친북, 북괴 간첩들이 점령한 입법부, 사법부, 행정부 체제와 언론. 미디어와 수많은 반역 단체들이 있으며 이들은 광주5,18 사건을 절대로 해결할 수 없는 잡것 들이며 윤석열을 포함하여 현 체제도 문재인이 국가를 반역하고 대통령의 당선이 되는 길을 협력한 자들이며 '대 부분이 매국노 잡것들'로 이때 하나님께서 대한민국은 인간이 해결할 단계가 끝났다고 라고 인본적(人本的 :인간의 가치와 개성을 존중하는)인 행위에 사형 선고로 종결(終決 :결정을 내림)처분을 받았습니다.
이제는 오직 하나님의 사람들만이 하나님의 전략에 순종하고 자기가 비워지고 하나님의 통로가 될 때 성령에 권능으로 하나님께서 역사하셔서 하나님께서 하나님의 일을 하실 때 "대한민국은 절대로 망하지 않는다!!!입니다.
이미 하나님의 자녀들에게는 하나님의지피지기의 전략이 임하여 왔습니다.
대한민국에는 세기적인 기도의 용사들과 성령의 인도를 받아 믿음의 천하무적(天下無敵)에 하나님의 자녀들이 봄날에 우후죽순(雨後竹筍)이 자라 나듯이 일어났고 일어나고 있습니다.
이것이 끝나지 않는 부흥이며 종국(終局)에는 대망(大望)의 예수 그리스도께서 재림하시어 천년 왕국으로 들어가며 더 나아가 우주의 종말로 하나님의 자녀들은 새 하늘과 새땅으로 하나님을 대적한 자들은 불과 유황 못에서 영원 영원히 뒹굴며 진노의 저주의 형벌을 받으며 이렇게 천국복음을 전하고 불신자가 받는 형벌을 (마 28:18-20)에 따라 선포하지만 무시한 그들이 그날에 슬피울며 자신을 '한탄'하며 가슴을 찢고 찢을 것입니다.
"두렵건대 마지막에 이르러 네 몸, 네 육체가 쇠약할 때에 네가 '한탄'하여 12. 말하기를 내가 어찌하여 훈계를 싫어하며 내 마음이 꾸지람을 가벼이 여기고 13. 내 선생의 목소리를 청종하지 아니하며 나를 가르치는 이에게 귀를 기울이지 아니하였던고."(잠 5:11-13)100% 할 것입니다.
그러나 하나님께는 힐문(詰問 : 트집을 잡아 따져 물음)할 것이 없고 그 저주의 고통에서도 하나님께서 창세 전에 (엡 1:3-6)에서 예수 그리스도 안에서 거룩하고 흠이 없게 하시려는 의와 공의에 기초하신 아가페 사랑에 언약을 100% 지키셨으므로 불신자가 그 날에 하나님께서 불신자의 지난 날에 자신의 행위를 100% 다 보여주시고 하나님께서 아가페 사랑의 헌신과 한 알에 밀알이 되어 육신의 몸으로 어떻게 모진 고난과 고통을 받으시고 십자가에서 죄를 대속하신 것은 타락한 인류를 아가페 사랑의 언약에 따라 예수 그리스도께서 점도 흠도 없는 아가페 사랑을 행하시고 죄를 회개하고 예수 그리스도를 임금과 구주로 영접하여 거듭난 하나님의 자녀들에게는 성령님을 인치시어 영으로 인도하여 승리하게 하신 이 모든 일들을 불신자가 하나님께서 열어주신 영의 세계를 밝히 보고 자신의 부끄러움과 추악함으로 의와 아가페 사랑의 예수 그리스도와 의와 사랑의 옷으로 구별된 하나님과 하나님의 자녀들 앞에서 불신자는 자신이 형벌을 받는 것이 마땅한 것을 본인이 스스로 자신을 심판하게 되는 것입니다.
이때 불신자가 스스로 형벌을 자진하는 것이 아니라 하나님의 불꽃 같은 위엄 앞에 하나님의 심판이 공의로운 것을 인정하고 타락한 자들이 들어가는 귀신의 집으로 귀신에 집이란 마음의 심령에 사단 또는 마귀(악마, 악령, 귀신)통치자들과 권세들과 이 어둠의 세상 주관자들과 하늘에 있는 악의 영으로 100%로 채워진 것이 영으로 귀신의 집이라고 집약(集約 :한데 모아서 요약함)하여 표현하는 것입니다.
집약(集約 :한데 모아서 요약함)이라는 단어도 2023년 4월 28일 09시에 하나님께서 직접 주셨습니다. 저는 가방을조금 밖에 들지못해 몰랐습니다. 제 생애 처음으로 사용하는 집약(集約)이란 단어입니다.
이렇게 자세하게 또는 추가로 정리하여 올리는 것은 사단 또는 마귀(악마, 악령, 귀신)통치자들과 권세들과 이 어둠의 세상 주관자들과 하늘에 있는 악의 영들과 영적인 전쟁이며 또한 믿음으로 천하무적(天下無敵)의 길을 세상에 선포한은 것입니다. 이 시간 2023년 4월 28일 09시 5분 하나님께서 큰 감동을 주시길 광화문에서 일하고 있는 전광훈 목사하고는 다른 차원에서 역사하는 하나님의 사역이라고 깨우쳐 주십니다.
(무궁무진(無窮無盡 :한이 없고 끝이 없음)한 내용이 지속하지만 저의 영에 만족이 임할 때 스스로 마치고 있습니다)
민주당 대선 후보 경선 대리투표 있었다 / 중앙일보 특종 관련 기사, 급히 내려 [공병호TV] - YouTube 2023,4, 27
[좌파적폐 척결] "李 뽑은 野 대선경선, 대.. : 네이버블로그 (naver.com) 2023. 4. 26
[단독] "이재명 뽑은 민주당 대선 경선, 대.. : 네이버블로그 (naver.com) 2023. 4. 26
삭제한다고 없어질까? 우리가 한 두번 당해? .. : 네이버블로그 (naver.com) 2023. 4. 26
대한민국의 구원의 길==>김옥경목사님이 놀라운 말을 제게 하는 거예요.(요약)
문재인이 대통령의 당선이 되었을 때 기도를 하는데 하나님께서 이렇게 말씀하셨다는 거예요.
이제는 동성애 든 공산화든 남북 문제이든 전쟁이든 어떤 정당이나 사람이 해결할 수 있는 상황을 벗어났다.
이 민족이 이기적이래서 어리석어서 미혹이 돼서 문재인을 다시 선택한 순간 이 나라는 끝났다.
너희가 원하는 것을 내게 구하라 나는 전능한 하나님이다. 만왕의 왕이다.
나라를 세우기도 하고 폐하기도 하는 하나님이다.
너희가 원하는 것을 나와서 기도로 내게 구하라 내가 그렇게 해줄 것이다.
이것이 받은 응답이라는 것이요(마침)
"대한민국은 절대로 망하지 않는다!!!"(사랑하는 사람들 모임 설교: 김옥경 목사, 일시: 22. 3. 12)
https://www.youtube.com/watch?v=1a361i5sTk4
하나님께서 주신 내용입니다.
내가 대한민국을 결코 (決 ― :어떤 경우에도 절대로 ) 포기하지 않으리라!
절대로 대한민국을 원수에게 넘기지 않으리라.
대한민국이 나의 것이 되도록 나의 거룩한 나라가 되도록 나의 영광의 통로가 되도록 나의 벗 나의 동역자가 되도록 내가 역사하리라.
이것이 나의 뜻이다.
너희는 나를 신뢰하라.
내가 세상을 사랑하고 아끼는 창조주임을 믿으라.
내가 반듯이 만유를 회복하리라.
그 일을 위하여 나는 대한민국을 택하였고 지목하였느니라.
담임 목사님께 일어나는 일들 이것도 하나님의 이민족 향한 하나님의 뜻 안에서 일어나고 있는 일이라는 것을 믿으시기 바랍니다. 하나님이 작정하시고 이 일을 행하시고 계신다는 것을 여러분 꼭 믿으시기 바랍니다.
나의 선택이 부끄럽지 않게 하라.
우리 책임이 얼마나 막중 (莫重 :더할 나위 없이 중요하다 .)한지 아셔야 됩니다.
너희를 택한 나의 계획이 수치를 당치 않게 하라.
너희를 향한 나의 꿈과 소망이 헛되지 않게 하라.
너희를 향한 나의 사랑에 후회가 없도록 너희는 나를 신뢰하고 나를 의지하라.
너희는 이렇게 말하지 말라.
대한민국이 망했다고 하지 말라.
대한민국이 끝났다고 하지 말라.
그 당시 말을 많이 했죠!
너무너무 대한민국의 그 상황이 암담했기 때문에 암울했기 때문에 희망이 보이지 않았기 때문에
그런데 그 말을 하나님이 얼마나 싫어하는지 저는 이런 뉘앙스 (nuance :어떤 말에서 느껴지는 느낌이나 인상 .)의 말을 듣기만 하면 제 영이 막 칼로 난도질을 당하는 것처럼 아픈거에요. 그것이 하나님 아버지의 마음인 것을 알았어요. 대한민국이 무너지지 않기를 대한민국이 끝나지 않기를 대한민국 반드시 하나님의 은혜로 회복되도록 하나님의 뜻을 이루기를 너무나 간절히 원하시는 아버지의 그 마음이 저에게 수시로 임하였어요.
보이는 것을 보고 말하지 말고 지금 보이지는 않지만 앞으로 너희가 보게될 나의 역사와 나의 해결책 믿음 안에서 미리 보고 그것을 붙잡고 그것을 말하라
믿음과 확신 가운데 선포하라.
부정적인 말을 하지 말라는 거예요. 절망의 말을 하지 말아는 거에요.
하나님의 뜻은 이민족을 통해서 하나님께서 열방을 살리시기를 원하시기 때문에 만유를 회복하기를 원하기 때문에 이 민족을 통해서 대한민국을 통해서 너무나 중차대 (重且大 :매우 크고 중요하다 )한 일을 하기를 원하시기 때문에 우리가 믿음에 믿음으로 믿음 위에 서서 믿음으로 나아가기를 원하시기 때문에 그 마음이셔서
그래서 대한민국은 살아날 것이다.
대한민국은 회복될 것이다.
대한민국은 제사장 나라가 될 것이다.
대한민국은 거룩한 나라가 될 것이다.
반듯이 하나님으로 이기고 승리하여 하나님의 소유 하나님의 나라가 될 것이다.
대한민국 향한 하나님의 뜻을 이루고 민족적 사명을 이루어 하나님께 큰 영광을 돌리게 될 것이다.
이렇게만 선포를 하라고 했어요. 하나님의 뜻을 선포하라고 그랬어요.
하나님께서 원하시는 바를 선포하라고 그러셨어요.
하나님이 윈치 않는 바를 말하지 말고 인간들이 행하고 있는 그것을 말하지 말고 하나님께서 무엇을 하고 싶어하시고 하나님께서 무엇을 하시는지 그것을 보고 말하는 거요.
그래서 저는 계속 기도했습니다.
이 일을 위하여 사랑하는 교회를 사용하여 주시옵소서
이 일을 위하여 담임 목사님을 사용하여 주시옵소서
이 일을 위하여 우리 모두를 사용하여 주시옵소서
우리만 물론 쓰임 받는 것은 아니겠지만
우리가 반듯이 이 하나님의 뜻을 위하여 쓰임받게 하여 주시옵소서
하나님께서 그 기도대로 정말 지금 이전에도 일해오셨고 지금도 계속 그 일을 하고 계시고 진실하신 하나님을 우리 모두가 목격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계속해서 말씀하셨어요.
지금 대한민국을 내가 흔들고 있다는 것을 믿으라
내가 흔드는 이유는 쭉정이들을 날려버리기 위함이다!
곡식 자루에 곡식을 담고 이렇게 흔들면 알곡은 아래로 내려가죠.
그리고 쭉정이는 위로 올라온다.
그래서 처음에 나타나는 현상은 쭉정이가 위에 있게 되고 알곡은 아래에 있게된다.
표면적으로 당연히 쭉정이가 위에서 군림하고 판을 치는 것이 알곡은 아래에서 짓밟히게 되는 것이다.
그러나 내가 훅 (훅 : 입을 오므리고 입김을 갑자기 세게 부는 소리 )불어버리는 날이 반드시 온다. 아멘
저는 그때 알았어요. 하나님이 이 일을 행하여 주시려고 우리의 기도를 응답하지 않고 계신 것이 아니라. 하나님은 더 큰 일을 행하시려고 더 온전한 일을 행하시려고 이 대한민국을 더 완전한 하나님의 나라로 세우실려고 하나님께서 허용하시고 지금 하나님께서 일하고 계시는구나! 누가 진짜 하나님을 위하는 자들인지 누가 이 나라를 망치는 자들인지 누가 진정 애국자 (愛國者 )들이고, 누가 정말 이 나라를 해롭게 하는 매국노 (賣國奴 )들인지, 그것을 하나님께서 보이시고 계시는 그런 시기임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제가 그때 그 음성을 듣고 받아 적고 있는데 그 당시 어떤 분이 그런 말을 했는데 생각이 나는 거예요. 어두움이 찾아와야 바퀴벌레들이 기어 나온다! 그래야 바퀴벌레들을 무더기로 한꺼번에 때려치울 수 있다. 어디서 그 말을 제가 들었는데 제가 하나님의 음성을 받아 적으면서 그 일이 생각이 나는 거예요, 하나님이 그렇게 앞으로 놀라운 일을 행하여 주시겠구나!
단 한 방에 날려버리시겠구나. 그들이 이 나라를 무너트리지 못하도록 하나님께서 놀라운 수 (수 :일을 처리하는 방법이나 수단 )로 역사하시겠구나, 전략으로 역사하시겠구나, 그런 생각이 들었습니다.
대한민국이 총체적 (總體的 :관련된 모든 것 )으로 잘못되었기 때문에 내가 이 모든 잘못된 것들을 깨트리고 새로운 기틀 (기틀 :어떤 일을 해 나가는 데 있어서의 가장 중요한 밑받침 )을 마련하고 새 판 (새판 :새로 벌어진 판 )을 짤 것이다. 지금 너희는 내가 그것을 위해 역사하고 있음을 볼 수 있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