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 C가 기생충을 죽인다고 "[우한폐렴] 비타민C → 미세기생충을 사멸"이라는 제목으로 미정갤에 동영상이 링크되어 올라왔네요.
거기에 댓글들이 많이 달렸는데 그 댓글 중 특이한 게 있어서 캡처해놓았는데
나중에 동영상을 다시보려고 들어가 보니 그 댓글은 삭제되고 없었습니다.
그 댓글은 옳은 얘기 같은데 왜 삭제했을까요?
여러분의 의견을 물어봅니다.
그 댓글 내용
팩트만 말한다. 이런 식으로 실험하면 염산이나 황산을 부어도 기생충 다 죽는다.
복용했을 때 모두 간에서 대사되므로 비타민 C 성분이 체내에서 기생충에 직접 작용할 수는 없다.
기생충에 직접 작용하는 건 mms의 이산화염소나 mms2의 차아염소산이다.
정혈동호회에 들어가면 많은 정보가 있다.
소위 비타민 C라고 부르는 아스코르빈산(C6H8O6)은 분자식이 같으면 천연이든 합성이든 GMO에서 나왔든 중국산이든 영국산이든 같은 물질이다. 상식적인 문제다.
비타민 C가 직접 작용하려면 혈관주사로 고용량을 투입해야 한다. 이건 의사가 해야하고 복용만으로는 택도 없다.
첫댓글 미정갤에 MMS 라고 댓글로 적어도 그 글은 삭제 됩니다.
그리고 1달 글쓰기 금지 당합니다.
제가 그거 당했거든요
미정갤에 MMS 로 해독해보시라는 댓글 달았더니만 그걸로 바로 댓글은 삭제되고 저는 1달 글쓰기와 댓글 쓰기 금지 당했습니다.
운영진이 삭제 한 거에요
예민한 사안의 글에는 삭제된 댓글이 자주 눈에 띄더라고요.
굳이 삭제까지 하는 이유가 궁금하네요. 뭔가 완장질하는 의도가 있을 것 같네요.
@푸른돌 잘못된 의약정보 배포 이거에 걸렸어요
공지에 있어요
@마키 그 댓글은 잘못된 의약정보가 아니라 정확한 사실을 말했는데 삭제했군요.
@마키 제가 알기로는 분자식이 같으면 같은 물질이고 학명이 같으면 같은 품종이 아닌가요?
이건 과학자들이 만들어 논 룰이거든요.
@푸른돌 알아요
그런데 운영진들이 mms 나 이버멕틴 등등 그런 약들 정보가 글이나 댓글로 올라오길 원치 않는다는거죠
구매루트나 그런거도 다 삭제해버리더라고요
Mms라고 적기만 해도 댓글 삭제되요
제가 dmso를 공부하면서 mms와 mms2도 화학적인 작용을 알아보니 인체에 전혀 해가 없고 유익한 작용만 있다고 파악이 되더라고요. 그런데 유명한 의료인들 중에는 이러한 것들을 폄하하면서 독극물이니 표백제니 하면서 얼토당토 않게 호도하는 걸 보면 그런 사람들이 가면을 쓴 어둠의 무리이구나 하는 생각을 가지게 됩니다.
양인에게는 VC가 큰 도움이 되지만 (하루 복용량 10,000미리 정도)
음인에게는 오히려 해가 될 수 있습니다.
옳은 말씀입니다. 영양제는 체질도 고려해야겠지요.
몸에 염증이 있으면 비타민 C가 고갈되는데
백혈구가 비타민 C를 사용하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한때 인터넷에 차아염소산수로 된 청소용이나 소독용으로 나온 제품들 광고 여기저기 떠서 구매한적 있어요. 안전하단걸 앞세워 판매하더라구요. 그땐 저도 코로나가 신경 쓰여 구매한 적이 있는데 어찌보면 차아염소산이란 성분을 세제용으로 인식시켜 사람들이 약으로 복용 못 하게 선수쳐서 나온가 아닌가 싶네요. 지금도 차아염소산수 검색함 청소나 소독용 제품들만 나오네요.
소독용으로 나온 제품들은 농도 표시나 성분표가 없으면 께름직한 건 어쩔 수 없습니다.
또 짐험블의 프로토콜을 정확히 따라 하고 싶은데 그런 제품으로는 쉽지가 않네요.
비타민c 이버멕틴으로도 충분하겠죠?
지구상에 100% 다 정확하게 다 아는 사람은 없는거 같습니다
생활환경이나 몸에 특성에따라 같은 음식 같은 약품들이 몸에서 다르게반응되니 mms나 비타민C 모두 좋으니 모두 자기에 맞게 섭취 하는게 좋은거 같아요
좋은 정보들 알려주시느라 고생들이 많으십니다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