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저HG 차량들이
이젠 나이를 좀 무웄나 봅니다..ㅎㅎ
TG와 HG 하체 작업 비율이
이제 거의 삐까삐까 합니다..^^
이 차량은 하체 올 부싱 작업과
쇼바 전체 교환, 미미까지 풀로 합니다..
이렇게 한번 싹 바꾸고나면
애마가 억수로 탄탄해 지겠지예..
또 하체 올 수리와 동시에
잘먹고 잘싸는 기똥찬 아이템
배기 테크젯 작업도 합니다..
이제 좀 달려보세요..
억수로 좋을겁니다..^^
교환하기 힘들다는
스테빌라이저 부싱도 빼 먹으면 안되죵...
사실 너무 딴딴하게 만들어서
작업하기 애먹지만
하체를 확실하게 꽉 잡아주기에
참 잘 만든것 같습니다..
트레일링 암 부싱은
센타 맞추고 간극 맞추고
정확하게 장착하고 있습니다..
사실 승차감보다
수명에 영향을 더 미치는데
너무 빨리 망가지면 안되잖아요...^^
너클 부싱_필로우 볼도 교환하였습니다..
어시스트 암 부싱 교환하면서
얼라이먼트 볼트에 마킹을 하여
토우_캠버 틀어짐이 없도록
항상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하체 작업 후
얼라이먼트는 보는게 좋습니다..
하체 작업 후 공차체결은
기본적으로 다 해주고 잇습니다..
또 아무도 모르게
하체 부품 장착할 때
최적의 위치에 조립하고 있습니다..
워낙 하체 작업을 많이 한
노하우가 있기때문에
어떤 위치에 조립하면
승차감이 더 좋다는 건 알고 있기에
말하지 않아도 알아서 다 하고 있습니다..^^
제가 현장에서 작업을 하고 있으면
전화 문의가 억수로 많이 오는데
작업중에 상담을 하기가 어렵기 때문에
가끔 통화를 하다보면
불친절하거나 성의없다고
느낄 수 도 있습니다..
사실 친절하게 상담 해 드리곤 싶지만
현제 작업하고 있는 차량에
최선을 다하여 집중을 하면서
공정을 마무리 지어야
예약하고 방문하신 분들에게
제가 해 드릴수 있는
최소한의 예의라고 생각합니다.
이것 저것 다해서
돈도 많이 벌면 좋겠지만
제 스타일이 아니기에
제발 제가 집중하여
차를 잘 만질 수 있도록
전화 보다는
문자 남겨주시면
최대한 빠른시간내에 답변드릴테니
제 목소리 듣고 싶어도 좀 참아주세요...ㅎㅎ
또 작업에 집중하다보면
혹시 전화를 받지 못할수도 있답니다..
전화를 피하는것은 아니니까
오핸 하지 마시구요...ㅋㅋ
오늘도 억수로 즐거운 하루가 되시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