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원전 마피아의 왜곡된 주장을 그대로 옮기셨네요. 탈원전을 해도 지금 짓는 원전이 몇기가 더 있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무한 청정 애너지인 핵융합이 2030년대 상용화를 목표로 하고 있지요. 그때가 되면 원전 몇기에서 나올 애너지를 핵융합로 한기만 가지고도 동일한 전기를 만들 수 있습니다. 핵융합은 한국이 세계에서 기술이 가장 앞서 있습니다. 그러니 지금부터 탈원전을 준비하는것이 맞습니다.
@섬소년ㅎㅎ 홍보용? 님의 밑천이 다 드러나는군요. 할 줄 아는 것은 오로지 좌좀 ㅎㅎ 핵융합로의 핵심기술은 1억도에 가까운 핵융합 온도를 오래 지속시키는 것이지요. 초기에 핵 융합로의 토카막을 금속 합금으로 할려니 1억도의 온도를 견디는게 큰 난제였습니다. 그걸 한국에서 자기장을 이용해서 세계최초로 성공했지요. 그 이후로 핵융합연구의 주도국이 되었지요. 최근에는 1억도의 온도를 70초로 가장 오래 지속하는 성과를 냈지요. 앞으로 1~2년 내에 2분을 목표로 하고 있답니다. 1억도의 온도를 3분이상 지속하게 되면 상용화의 첫발을 내딧는 다는군요. 뭘 알고서도 좌좀 좌좀 하시길 그래야 쪼끔이라도 들어주기라도 하지요. ㅎㅎㅎ
첫댓글 원전 마피아의 왜곡된 주장을 그대로 옮기셨네요.
탈원전을 해도 지금 짓는 원전이 몇기가 더 있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무한 청정 애너지인 핵융합이 2030년대 상용화를 목표로 하고 있지요. 그때가 되면 원전 몇기에서 나올 애너지를 핵융합로 한기만 가지고도 동일한 전기를 만들 수 있습니다.
핵융합은 한국이 세계에서 기술이 가장 앞서 있습니다.
그러니 지금부터 탈원전을 준비하는것이 맞습니다.
@섬소년 ㅎㅎ 홍보용?
님의 밑천이 다 드러나는군요.
할 줄 아는 것은 오로지 좌좀 ㅎㅎ
핵융합로의 핵심기술은 1억도에 가까운 핵융합 온도를 오래 지속시키는 것이지요.
초기에 핵 융합로의 토카막을 금속 합금으로 할려니 1억도의 온도를 견디는게 큰 난제였습니다.
그걸 한국에서 자기장을 이용해서 세계최초로 성공했지요.
그 이후로 핵융합연구의 주도국이 되었지요.
최근에는 1억도의 온도를 70초로 가장 오래 지속하는 성과를 냈지요. 앞으로 1~2년 내에 2분을 목표로 하고 있답니다.
1억도의 온도를 3분이상 지속하게 되면 상용화의 첫발을 내딧는 다는군요.
뭘 알고서도 좌좀 좌좀 하시길 그래야 쪼끔이라도 들어주기라도 하지요. ㅎㅎㅎ
@coramdeo 철저하기로 소문난 일본도 일본 원전 비리가 그정도였다니 한국도 더하면 더했지 못하지는 않았을 것인데 말이죠.
원전 문제가지고 좌빨거리는 분들은 정신 개조를 해야합니다.
할말이 있고 해서는 안될 말이 있는데 말이지요.
@섬소년 이젠 님때문에 한수원 나팔수까지 된건가요? ㅎㅎ
그래도 팀장급쯤 되서 기본 지식은 베이스로 깔은줄 알았는데 다른 알바분들에게 체면 확 깍였네. ㅎㅎ
그리고 연구중인걸 나보고 어쩌라고요?
2030년대에 상용화가 목표라잖아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