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 https://v.kakao.com/v/20180604203915402
【 앵커멘트 】 헤어지자고 말한 여자친구를 흉기로 무참히 살해한 30대 남성이 경찰에 붙잡혔습니다. 홧김에 범행을 저질렀다는 이 남성은 사흘 만에 다시 범행현장에 돌아와 경찰에 자수했습니다. 서동균 기자가 단독 보도합니다.
【 기자 】 지난 1일 새벽 2시쯤 서울의 한 원룸에서 30대 강 모 씨가 자신의 여자친구를 흉기로 수십 차례 찔러 살해했습니다.
범행 직후 자취를 감춘 피의자 강 씨는 사흘 뒤 현장에 다시 나타났습니다.
▶ 스탠딩 : 서동균 / 기자 - "강 씨는 이곳에서 살인을 저지르고 며칠 뒤 직접 신고까지 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 인터뷰 : 인근 주민 - "경찰차가 여기 있고 국과수에서 나와서 이게 무슨 일이 있나보다…."
경찰조사에서 강 씨는 여자친구가 다른 남성을 만난다며 이별을 요구하자 홧김에 범행을 저질렀다고 진술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다시 여자친구 집에 돌아와 경찰에 직접 신고한 이유에 대해서는 '양심의 가책을 느껴서'라고 말했습니다.
실제로 강 씨는 경찰에 전화해 '범행한 지 며칠 됐다', '이불로 덮어놨다'는 이야기를 했고 출동한 경찰관들에 의해 현장에서 붙잡혔습니다.
서울 중부경찰서는 강 씨를 살인혐의로 입건하고 오늘(4일) 구속영장을 신청했습니다.
MBN뉴스 서동균입니다. [ typhoon@mbn.co.kr ]
영상취재 : 문진웅 기자 영상편집 : 이소영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근데 궁금한게 저렇게 폭력적인 남친이랑 헤어질때 여자가 과연 저렇게 자기원룸에서 다른남자 있다며 했을까..... ?
카페 게시글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여시뉴스데스크
[단독] "헤어지자는 말에"..여자친구 살해한 30대 남성
다음검색
흔하잖아 이런일이 씨발 하.. 대한민국 무서워서 살수있냐고..
졸라 지겹다 맨날 똑같은 내용인데 피해자가 매번 달라.............이쯤되면 실형 졸라 때릴때도 되지않았나...?
진짜 섬나라처럼 음침해지는건가
삭제된 댓글 입니다.
눈빛 멀쩡하고 평소에 잘하다가 술먹으면 때리는사람도 있어 안타깝지만 직접 맞기전까지는 제대로 알수가없음..
한국서는 비연애 필수
홧김에....왜 한남들만 이러는거지?
아 존나싫다 진짜
이러니 누굴 만나요 됐슴다..
그냥 안사귀는게 목숨건지는거같다
그만 좀 죽여 한국남자야 ㅡㅡ
진짜 시발 아
시발 사형해
진짜 맨날 죽이네
비혼 비연애 ^^^
기사 보다 더 많을꺼같다 ㅜㅜㅜ 이런일이 진짜 남자들좀 죽여줘 왜 착한 여자들이 한남 때매 죽어야되냐고!!
그만죽여 한남새끼들아..
아 진짜 법좀 제발 바꿔라....
그만 죽여
시발 여까지 내려오는데 여자
죽엇단 기사 몇 번 보냐
씨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