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일시 : 2024. 12. 3(화) / 총 2매 / 사진 있음
담당부서 : 고객소통처
담 당 자 :
신 옥 열 처장 ☎(054)459-7178
박 소 윤 과장☎(054)459-7175
TS, CS 페스티벌 개최…“고객만족경영 다짐”
- 3일(화) CS 업무 유공자 포상 및 슬로건 퍼포먼스 등 진행 -
□ 한국교통안전공단(이사장 정용식, 이하 TS)은 3일(화) 본사 2층 대강당에서 고객 서비스 우수 직원 포상과 소통의 장으로 마련된 ‘2024 CS Festival’을 성황리에 개최하였다고 밝혔다.
ㅇ 이날 CS페스티벌은 CS 4개 분야 유공 직원 포상과 상장 수여식에 이어 드로잉 아트로 만나는 ‘고객‧만족‧TS’, CS 드라마 콘서트, 임직원들과 함께 하는 CS 슬로건 퍼포먼스 순으로 진행됐다.
ㅇ 특히, 고객만족경영을 위해 헌신한 임직원들의 자긍심을 고취시키기 위하여 PCSI*(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지수) 목표 달성 우수부서 및 직원, 콜센터 우수 상담사, 민원처리 우수 직원을 대상으로 표창장과 상장이 수여됐다.
* PCSI(Public-service Customer Satisfaction Index):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지수
ㅇ 또한, CS 슬로건 홍보를 위한 ‘TS 인생네컷 포토부스’가 운영되어 임직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 정용식 이사장은 “임직원들의 우수한 고객서비스 제공을 위한 헌신과 노력으로 올해 국민이 체감하는 고객만족경영을 펼칠 수 있었다”면서 고객만족경영에 앞장 선 임직원들을 격려했다.
ㅇ 이어 “앞으로도 교통안전 사업을 추진하는데 있어 고객의 마음을 헤아리는 공감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임직원들과 함께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 보도자료와 관련하여 보다 자세한 내용이나 취재를 원하시면 한국교통안전공단 대외협력실 김기욱 과장(☎054-459-7038)에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