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 트럭 운전사들이 다른 EU 국가에서 차단됨
https://www.rt.com/news/587461-slovakia-truckers-border-blockade/
슬로바키아 운전자들은 한 시간 동안 국경을 봉쇄하면서 폴란드 운전자들을 지지했습니다.
파일 사진: 트럭이 Vysne Nemecke 교차로 근처 국경에 갇혔습니다. © 로버트 네메티(Robert Nemeti) / 게티 이미지를 통한 아나돌루(Anadolu)
슬로바키아의 트럭 운전사들은 목요일 우크라이나와의 국경을 통과하는 국경을 잠시 봉쇄했으며, 우크라이나 운송업체와의 불공정한 경쟁으로부터 보호해 줄 것을 요구하고 폴란드에서 시행된 것과 유사한 영구적인 봉쇄를 위협했습니다.
Vysne Nemecke-Uzhgorod 검문소에서의 시위는 UNAS(자동차 운송업자 연합)에 의해 조직되었으며 폴란드 트럭 운전사에 대한 연대의 표현으로 선전되었습니다. 두 사람 모두 러시아에 대항하는 키예프를 경제적으로 지원하기 위한 여러 조치 중 하나인 우크라이나 운전자에 대한 허가 시스템을 중단하기로 한 EU 지도부의 결정을 비난했습니다.
시위자들은 우크라이나 운전자들은 EU의 운송 회사들이 준수해야 하는 규칙을 준수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폴란드와 슬로바키아인들을 능가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전에는 매년 제한된 수의 허가만 발급되어 압력을 완화했습니다.
“우리의 목표는 폴란드 동료뿐만 아니라 EU의 모든 통신사를 지원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유럽연합 집행위원회에 즉시 우크라이나 차량에 대한 운송 허가를 도입할 것을 요청합니다.” UNAS 회장 Stanislav Skala가 언론에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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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는 7일 이내에 상황이 바뀌지 않으면 폴란드식 봉쇄가 다음 단계가 될 것이라고 경고했다.
폴란드에서의 조치는 11월 초에 시작되어 운전자들이 여행 경로를 변경함에 따라 슬로바키아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이번 주 슬로바키아 국경에서 25km에 걸쳐 검사를 기다리는 트럭 행렬이 보고되었습니다. 국경 관리들은 하루에 약 170대의 차량을 처리할 수 있지만, 대부분 우크라이나 트럭인 약 800대가 국경을 넘어가려고 했습니다.
바르샤바 주재 키예프 대사 바실리 즈바리치(Vassily Zvarych)는 폴란드 시위자들의 봉쇄를 우크라이나의 "배후 공격" 이라고 비난했습니다 .
두 EU 국가는 이전에 농민들을 경쟁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EU가 의무화한 제한 조치가 지난 9월 만료된 후 우크라이나 곡물에 대한 국가적 금지 조치를 취한 바 있습니다. 블라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이번 조치가 "비유럽적"이라고 비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