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호출의경우 강제배차를받는 티블루보다 수락율이 떨어지므로 알고리즘에 의해 당연히배차율이 떨어질수밖에 없다.이것이 카카오측의 주장이다.일리있는 합리적 주장이다.거기다가 일반호출기사들은콜을 가려골라잡기도 한다.하지만 더큰문제는 티블루한테는 보통1키로 이내의 콜만 떨어지는데 반해 일반호출기사들한테는 도저히 받을수 없는 원거리콜이 수도 없이 떨어진다. 계속해서 거절,거절~~이러니 수락율은 자꾸떨어지고~젠장 알고리즘인지 알리고즘인지 그것부터 개선하라!!
첫댓글 중형택시 준대중교통중개 일원화해야 합니다가맹.비가맹갈등 끝이 없습니다
수락률 향상방법1 먼거리서 호출한단거리 똥콜을 잡아서GPS끈후손이 취소 하게 유도2 먼거리서 호출한 똥 콜수락후길빵손 태워 시간 오래걸리게해서 콜취소 유도
결국 떵콜이든장콜이든블루쪽으로밖에요하루빨리 중형콜 일원화호출료 받고콜비 내고순리 대로가야 합니다
카카오가 드디어 열받고 칼을 빼들려 한다구함. 무료 중계 일반콜 없애버리기로 점검중. 이리 되면 블루 차는 프리미엄 언져서 사야 될듯....
중계콜 아예 없어든지말든지 하루1개도 안잡는 개카오잇으나마나 없어도됨
택시기사의 형편에 따라 승객과의 거리를 기사가 설정할 수 있게 해야 합니다.극심한 정체상황에서는 200m 거리도 멀 수 있고 귀로 상황에서는 5km이상도 반가울 수 있으니까요..기사가 수용 가능한 콜의 거리를 설정할 수 있게 해야 절반쯤 공평한 룰이 될 것 같네요.절반쯤이라고 한 것은 장거리 콜은 그래도 빼돌릴게 뻔하니까요.
첫댓글 중형택시
준대중교통
중개 일원화
해야 합니다
가맹.비가맹
갈등 끝이
없습니다
수락률 향상방법
1 먼거리서 호출한
단거리 똥콜을 잡아서
GPS끈후
손이 취소 하게 유도
2 먼거리서 호출한 똥 콜수락후
길빵손 태워 시간 오래걸리게해서 콜취소 유도
결국
떵콜이든
장콜이든
블루쪽으로
밖에요
하루빨리
중형콜 일원화
호출료 받고
콜비 내고
순리 대로
가야 합니다
카카오가 드디어 열받고 칼을 빼들려 한다구함. 무료 중계 일반콜 없애버리기로 점검중. 이리 되면 블루 차는 프리미엄 언져서 사야 될듯....
중계콜 아예 없어든지말든지 하루1개도 안잡는 개카오
잇으나마나 없어도됨
택시기사의 형편에 따라 승객과의 거리를 기사가 설정할 수 있게 해야 합니다.
극심한 정체상황에서는 200m 거리도 멀 수 있고 귀로 상황에서는 5km이상도 반가울 수 있으니까요..
기사가 수용 가능한 콜의 거리를 설정할 수 있게 해야 절반쯤 공평한 룰이 될 것 같네요.
절반쯤이라고 한 것은 장거리 콜은 그래도 빼돌릴게 뻔하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