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 까페에 어떤 사유로 가입하셨나요?
전 할리 계약 후 할리를 먼저 타신 선배님들의 멋진 바이크 악세사리와 라이더 패션에 관한 정보들을 얻고자 가입했었습니다.
엄청난 정보들을 얻었죠ㅎ 멋진 바이크와 멋진 라이더들을 볼때면 나도 저렇게 꾸며보고 싶다는 욕망도 생기고 아무튼 저에겐 이 까페는 대단했습니다. 하루에 한번씩은 꼭 접속할만큼요ㅎ
지금은 바이크를 다른 사람에게 보내고 없지만 나중에 꼭 타리라는 마음가짐으로 접속하고 있습니다.
대부분 저와 같은 초심들로 가입하지 않았나요? 여기서 많은 정보들을 얻지는 않았나요?
할리 타는 사람, 다른 메이커 타는 사람, 타고 싶어도 바이크 없어 못타는 사람, 방금 바이크 계약한 사람, 나중에 바이크 구매 할 사람 등 많은 사람들이 접속을 합니다.
모든 사람들이 접속해서 즐기다가 갈 수 있는, 내일은 어떤 멋진 정보 및 사진들이 올라 올까 기대하게 만드는 그런 까페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서로 웃을 수 있는 그리고 일상에서 받은 스트레스를 여기서 조금이나마 풀고 갈 수 있는 그런 까페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왜 싸우시는지 마음에 여유가 넘쳐서 그러시나요 아님 마음에 여유가 없어서 그러시나요ㅎㅎ 그리고 주인을 구분 짓지 말아주세요.
객이면 어떻고 주인이면 어떻나요? 주인이랑 손님이랑 할리 타는 법이 다르진 않을텐데ㅎㅎ 즐기시면 될것을....
할리 바이크를 사랑해서 오셨다면 거기에 집중하셨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웃을 일만해도 무지 많답니다.
날씨도 더운데 화나는 일 있다고 열내지 마시고 워~워~하시길..좋은 하루들 되시기 바랍니다. 오늘도 안전 운행하세요^^
두서없는 글 죄송하고요 그냥 처음 할리데이비슨을 만났을때 혹은 샀을때의 기분을 다시 되새기면 모두들 워~워~하지 않을까싶어 적어보았습니다.
ps. 할리 너무 타고 싶습니다. 예전에 느껴보았던 진동 잊을 수 없네요(ㅠ_ㅠ) 로또 기원~~ 하여튼 여긴 멋진 까페예요 제 나름ㅎㅎ
첫댓글 할리의 기본 배기음이 엊박자 지요~~ㅎㅎ
한박자가 되겠지요~~
전 사람들 만나서 사귀는게 좋고 달리다가 서로 인사하는게 좋아서 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