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시설관리및 투자를 하는 한국철도시설공단을
완전한 정부기관화하여
정부출연기관으로 하고 기존의 시설인력을 인계해야 하며
주요요직에도 철도청기존직원으로 올려애 합니다.
운영을 맡는 한국철도주식회사의 경우는 삼성 엘지 현재등의 대기업들이
투자하는 것을 신중하게 고려해야 할것으로 봅니다.
왜냐? 삼성그런사람들은 지나치게 이윤을 추구해서
철도청기존인력으로 경영을 안하고 철도지식이 부족한
자기네기업사람으로 채워서 운영에 대해 잘모로는 그들에게
주요요직이나 운영을 맡게해 지식이나 운영을 어떻게 해야 할지 몰라
혼란이 우려됩니다.
그러므로 정부에서 투자기업에 몸담고 잇는 철도지식없는 사람을
주요중요한 자리로 안자 놓는 걸 막아야 ㅘ고
요금인상ㅇㄹ 정부에서 통제해야 합니다.
그리고 한국철도시설공단과 주식회사에 기존철도청인력을 그대로
인계해여 철도청기존인력으로 출범하게 해야 합니다.
한마디로 옷만 정부에서 기업으로 갈아입고 나머지 속은 철도청기존인력
으로 출범시켜야 한다봅니다.
그리고 민영화이후에도 적자노선에 정부보조금을 투자하여야 하고요.
p.s: 저도 솔직히 민영화결사반대합니다.
하지만 정부가 강력하게 밀어붙일경우 이정도대책을 세워야 한다고봅
니다.철도매니아 여러분!!!!우리모두 다시 하나가 됩시다!!!
원래폐차하여 고철덩어리로 전략시키려던 1001호전철,
210호대기관차,및 여러 폐차기관차를 철박에 전시하자고 제안한것도
우리들이었습니다.!1그리하여 이루어 냈습니다.
이제 더 크게 뭉쳐 민영화를 막아냅시다!!!!1
정부대전청사나 국회에 이ㅇ와 관련하여 청원을 내는것도
검토하는 것도 어떨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