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백초 사향 기러기고기(麝香.雁肉) 탕 효능
1. 사향 기러기고기(麝香.雁肉)는 맛도 좋고 정력 증강(精力增强), 풍증(風症)의 회복 예방, 일반 성인병, 면역력 회복, 피부 미용, 체중 조절, 등 식사 요법에 이상적인 보신식(補身食)이며,
남녀 나이와 관계없이 무기력자의 건강 회복식, 성 무능력자의 정력 강정식, 만성 허약 체질자의 보양식으로 적합하여 만인의 스태미너 음식으로 인정 할 수 있습니다.
체질과 병증에 관계없고. 금기 사항이 없습니다.
사향 기러기고기(麝香.雁肉)는 계육(鷄肉.닭고기), 압육(鴨肉. 오리고기) 보다 훨씬 맛이 좋고 누구나 어떤 체질에도 어떤 병에도 관계없이 피부 미용 탄력 회복 및 기력 회복 면역력 증진 식품으로 복용할 수 있으며
구육(狗肉.개고기), 녹육(鹿肉.사슴고기), 양육(洋肉.양고기). 돈육(豚肉.돼지고기) 우육(牛肉.소고기) 등은 보양에는 효과가 있지만
각기 특이한 냄새가 있거나, 병 환자, 종교나 관습 면에서 금기로 제한을 받긴 하나 사육하는 사향 기러기고기는 식용에 아무런 제약이 없습니다.
(우리나라는 2018년 9월 1일부터 사향 기러기를 축산법에 15번째 식용 동물로 사육 가축으로 등록 허가 하였습니다.)
2. 사향(麝香)은 성질이 따뜻하고[溫] 맛이 매우면서[辛] 쓰고[苦] 독이 없다.
나쁜 사기를 없애고 마음을 진정시키며 정신을 안정시키고 온(溫)하고, 고독, 간질, 치병, 중악과 명치 아래가 아픈 것[心腹痛]을 제거하며 눈에 군살이 생긴 것[膚]을 없애고 여러 가지 염증의 고름을 다 빨아낸다.
사향(麝香)을 복용함으로써 정력이 왕성해지고 그 자신과 상대방이 쾌감을 최고로 올려 준다고 한다.
우리나라에 전래되고 있는 회춘법 이라는 것이 있는데, 남자를 경험하지 않은 생리 이전의 여성이 사향을 섭취하면 그 효과가 더욱 커졌다고 한다.
3. 삼백초(三白草)는 미세먼지로 인한 각종 염증과 천식을 제거하는 쌍떡잎식물 후추목 삼백초과의 여러해살이 풀이다. 꽃과 잎, 뿌리, 세 가지가 하얗다.
고 해서 삼백초(三白草)라 부르게 되었다. 10가지 주요 질환을 제거하기 때문에 '십 약 (十藥)'으로 불리고 있다.
삼백초(三白草)에 함유된 '퀘르세틴', '퀘르시트린' 성분이 피를 맑게 하고 혈관 벽(모세혈관 까지)을 깨끗하게 청소해주기 때문에 심장병, 고혈압, 협심증과 같은 심장질환에 도움이 된다.
해독 및 이뇨작용이 매우 뛰어나서 신장염, 부종, 수종에 도움이 되며 간염, 간경화 같은 간장 질환과 당뇨병 식사에도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냉 대하, 자궁염, 생리불순, 부인병에 도움을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