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o |
오산출발시각 |
행선지 |
운행회사 |
운 행 경 로 |
비 고 |
1 |
6:40 |
서울남부 |
경기,대원 |
오산-√동탄농협-서울남부터미널 |
|
2 |
8:50 |
원주 |
대원고속 |
안성-평택-송탄-오산-동탄-원주 |
|
3 |
10:00 |
동서울 |
대원고속 |
송탄-오산-동탄-가락,잠실,동서울 |
|
4 |
10:20 |
원주 |
대원고속 |
안성-평택-송탄-오산-동탄-원주 |
|
5 |
11:30 |
동서울 |
대원고속 |
송탄-오산-동탄-가락,잠실,동서울 |
|
6 |
11:40 |
서울남부 |
경기,대원 |
오산-동탄-서울남부터미널 |
|
7 |
12:00 |
고양 |
대원고속 |
안성-평택-송탄-오산-동탄-고양(화정) |
|
8 |
12:40 |
서울남부 |
경기,대원 |
오산-동탄-서울남부터미널 |
|
9 |
13:05 |
성남 |
대원고속 |
송탄-오산-동탄-성남(야탑) |
|
10 |
14:00 |
성남 |
용남고속 |
송탄-오산-동탄-성남(야탑) |
|
11 |
14:20 |
서울남부 |
경기,대원 |
오산-동탄-서울남부터미널 |
|
12 |
14:30 |
강남역 |
용남고속 |
오산-동탄-양재역,강남역 |
|
13 |
14:50 |
원주 |
대원고속 |
안성-평택-송탄-오산-동탄-원주 |
|
14 |
15:00 |
동서울 |
대원고속 |
송탄-오산-동탄-가락,잠실,동서울 |
|
15 |
15:30 |
고양 |
대원고속 |
안성-평택-송탄-오산-동탄-고양(화정) |
|
16 |
16:30 |
동서울 |
대원고속 |
송탄-오산-동탄-가락,잠실,동서울 |
|
17 |
17:05 |
성남 |
대원고속 |
송탄-오산-동탄-성남(야탑) |
|
18 |
20:00 |
동서울 |
대원고속 |
송탄-오산-동탄-가락,잠실,동서울 |
|
19 |
21:10 |
원주 |
대원고속 |
안성-평택-송탄-오산-동탄-원주 |
|
** 소요시간 : 20분 / 운행요금: \1,000 |
첫댓글 완전 KD 독점이네요
KD 독점이라기 보다는 타회사들이 아직 수요가 검증이 되지 않은 동탄에 들어가길 꺼려하는 것으로 해석해야 할 듯 합니다. 현재 KD만 인가 된게 아니거든요.
동탄발 남서울행은 1일 4회인데, 남서울발 동탄행은 19시 고매리/동탄경유 오산행 하나뿐이더군요. (...근데 언제부터 이 노선이 오산행으로 통합되었죠?)
기존 편도 1회로만 운행되던 남서울발 고매/동탄행(오산 종착 아님)은 그대로 두고, 서초동-오산발 차량이 동탄으로 연장인가를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