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로복지공단에서 사무보조를 뽑는데 무슨 일을 하는건가요?
개인적으로 준비하고 있는 다른 시험이 있는데 올해는 끝이나서
근로복지공단 사무보조(휴직대체) 3개월짜리에 지원했는데요
무슨 일을 하는 건지 궁금하네요, 단순하게 사무나 행정을 보조하는건지 아니면 민원 대응이나 전화 상담 같은 걸 하는건지요.
공부랑 겸해서 하기에 어떤지..(여긴 지방입니다)
해보신 분들 답변 좀 부탁드려요~
대한민국 넘버원, 145만 회원과 함께하는 Daum 카페 취업뽀개기


모든 취업정보 여기에! 빠르고 정확한 채용정보 , 이제 취업뽀개기 SNS가 함께합니다.
첫댓글 공부란 겸하는건 어떤 공부를 하는냐에 따라 다를꺼 같네요
각종 잡무 처리 하신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복사부터 탕비실 정리까지~~ 그냥 아르바이트생이라고 생각하시면 편할듯 싶네요
제가짐근로복지공단인턴으로있는데요.
사무보조원분계시는데.엄청바빠요.
일반직원이랑비슷하게일해요.
잡무는아니구요.
그렇다고큰일도아니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