퀵서비스
레스토랑(Quick
Service Restaurant;QSR)산업의
디지털 사이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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퀵서비스 레스토랑 사업은 맥도날드가 버거와 쉐이크를 제공하기 시작한 이후로부터 가장 큰 변화를 겪고있다. 디지털 디스플레이 기술은 패스트푸드점에 중심이 되고있다.
이러한 변화를 일으키고 있는 세가지 주요 트렌드: 셀프 서비스, 맞춤형 주문, 모바일 픽업,
배달은 모두 판매 패턴, 매장 내 고객 수,
매장 설치 및 운영 방식 등을 바꾸고 있다. 소비자의 기대를 충족시키고, 판매를 최적화하기 위해 사업자들은 점점 더 디지털과 디지털 사이니지 (interactive signage)와 같은 기술에 의존하게 될 것이다.
우버 이츠(Uber Eats)와 같은 주택 배달 서비스 gig가 증가함에 따라 다국적 QSR 체인에서 모든 사람들이 주택에
패스트푸드를 배달할 수 있게 되었다. 피자나 중국음식을 주문하는 것은 오래 전부터 가능했지만, 지금은 빅맥이나 와퍼를 가지고 오는 것이 더 쉬워졌다.
화면별
최적화
이 모든 변화로 인해, 스크린은 이제 매우 중요하다. 최근 몇 년간 QSR 사업자는 디지털 사이니지 관리 시스템과
디스플레이 기술을 채택하여 다음과 같은 목표를 달성하였다:
카운터
위와 뒤의 디지털 메뉴 보드에서 메뉴, 신제품 및 프로모션 전달
디지털
포스터의 스페셜 및 재고 사전 판매 및 홍보
회사의
지역사회 기여도와 연계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신규 정규직 및 시간제 직원을 모집하며, 식장 진열대에 상표를 표시한다.
보는 메뉴와 프로모션 화면에 직접 영향을 미칠 수 있다.
데이터로 판매 촉진
매장 운영자는 매장 내부와 드라이브 스루에서 사람들이 보는 메뉴와 프로모션 화면을 통해 고객의 행동과 패턴을 이해할 수
있다.
판매, 로열티 및 분석 시스템에서 수집된 데이터는 디지털에 있는 콘텐츠와
레이아웃을 형성하고 트리거할 통찰력과 방향을 생성할 수 있다.
사람들 앞에 있는 간판 화면 따라서 레이아웃과 메뉴 옵션은 시간과 장소에 따라 변경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식당 유형에
따라 세분화까지 변경할 수 있다.
퇴사를 막기위한 교육
직원
이직률이 가장 높은 상황에서 식당 운영자들은 가능한 한 직원들을 유지할 방법을 찾고 있다.
소위 "
back of house
" 영역의
디지털 사이니지는 직원들, 특히 신입 사원들을 위한 훈련과 의사소통을 강화하는데 도움이 된다.
서비스 및 경험의 중요
QSR
사업자는
소매업체와 마찬가지로 사업이 발전함에 따라 경험이 사고의 중심이 되어야 한다는 것을 이해한다. 기술은
실현 가능하지만, 완전한 해답은 아니다. 셀프 서비스 주문
화면은 직관적이고, 빠르고, 쉬워야 하며, 그렇지 않으면 사람들은 사용하지 않을 것이다. 화면이나 사이니지에
어디서 픽업할 것인지, 그리고 주문 준비표시가 제대로 되어있지 않으면 사람들은 미리 주문하지 않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