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사의 요점 10개항목
1, 중국의 역사를 철저히 파헤쳐보면 서쪽의 역사를 동쪽으로 이동조작하고 동쪽의 역사를 동해변으로 이동조작했는데 일제가 동해변의 역사를 만주와 한반도로 이동조작한 것이 현재의 한국사다. 그러므로 중국과 한국의 역사는 100% 조작된 가짜다.
한국의 역사학자들은 식민사학에 함몰되어 있기 때문에 교수들이나 박사들은 이러한 사항을 모른다.
2. 한국의 역사는 중국의 기록을 보아야만 알 수 있다. 그래서 필자가 중국과 한국의 책으로 역사를 연구해보니 고조선 땅에 기자조선, 위만조선이 있고, 위만조선 땅에 북부여가 있고, 북부여 땅에 고구려가 있고, 고구려 땅에 발해가 있고, 발해 땅에 고려가 있고, 고려 땅에 이씨조선이 있고, 이씨조선 땅에 대한제국이 있는데 모두 중국 땅에 있다. 그러므로 여러 나라 중에서 하나의 나라 위치만 정확하게 찾으면 고조선부터 대한제국까지 어디에 있었는지를 알 수 있다.
상고사부터 근대사까지 개략으로라도 나라위치를 검토한 사람이 아니면 알 수 없는 지식이다. 역사의 진실에 대해 연구하지 않고 일제가 이동조작한 기존역사에 함몰되어 있는 교수들이나 박사들은 이러한 사항을 모른다. 한국의 역사는 한반도 역사가 아니다.
3. 만주는 중국 본토에 원래의 만주 즉 구만주가 있고 동북 3성에 신만주가 있다. 그런데 중국은 1905년부터 1927년까지 구만주의 지명을 신만주로 옮겨서 1927년에 요녕성, 길림성, 흑룡강성을 설치했다. 이것을 모르는 사람들은 역사를 아무것도 모르는 것이다. 그러므로 동북 3성에 고조선, 고구려, 발해는 존재한 일이 없다.
한국의 역사무대는 중국 본토의 구만주이지 동북 3성의 신만주가 아니다.
만주를 연구하지 않은 교수들이나 박사들은 이러한 사항을 모른다. 그러므로 교수들이나 박사들의 강의는 모두 틀린 것이다.
(한국사연구회 회장 유우찬)
한국인들은 식민사학만 알고 역사의 진실은 모릅니다.
한국의 진실역사 공부할 분 연락바랍니다 hanbark33@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