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안녕하세요? 팀장님.. 조달청 제출 자료 중 아래와 같이 보완 요청이 왔습니다.. 1. 제출자료 : 매출원장(세부 품명이 기재되어 있는 원장) 2. 매출기간 : 20171101~20171231 3. 기타 : 확인서 하단 " 사실과상위없음' 문구를 수기로 작성하시여 인감날인 부탁드립니다.. ================================================================ ‣ 세무사확인을 날인 받은 20171101 ~ 20171231 전체거래내역 매출장으로 다시 제출 `합계표는 받지 않습니다. 세부품명이 나와 있는 매출원장으로 제출. 사용인감 날인 ⇒ 사실과상위없음+사용인감 날인 ⇒ 스캔 ⇒ 메일첨부 =============================================================== 감사합니다.. |
조달청 ※제출된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사본에 「사실과 상위 없음」을 반드시 (자필로)기재 후 조달청
등록사용인감으로 날인 후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ㅇ 전년도 ~ 현재까지 매입장 · 매출장
|
|
첫댓글 역시 주황규실장님!!!!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