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페 마호가니 (데이지)
뷰 포인트 : 나무로 만든 집
5, 6월이면 카페 앞 정원에 하얀 데이지가 만개해 사진 찍기 좋은 카페다. 동막해수욕장에서 차로 6분 거리에 위치, 접근성도 뛰어나다. 삼각 지붕의 높은 층고에 통유리창이 시원스러운 카페 내부도 쉬어가기 좋지만, 데이지를 바라보며 커피를 마실 수 있는 야외 테라스가 인기다. 데이지가 그려진 데이지 케이크는 카페의 대표 디저트다.
강화에버리치호텔 (라벤더)
뷰 포인트 : 라벤더 정원
강화도 남산리 마을이 내려다보이는 산 중턱에 자리한 호텔이다. 호텔은 국내 최대 라벤더 정원으로 통한다. 2014년부터 프랑스 프로방스와 일본 홋카이도에서 자라는 품종인 잉글리시 라벤더를 99,170(30,000평)㎡ 부지에 심고 가꿔온 결과다. 연보랏빛 라벤더는 5월 말부터 10월까지 두 번의 꽃을 피운다. 호텔은 매년 수확한 잉글리시 라벤더를 이용해 자체 어메니티, 라벤더를 이용한 음료와 디저트를 선보인다.
계양꽃마루 (황화코스모스)
뷰 포인트 : 산책로
계양경기장 옆에 조성된 대규모 꽃밭이다. 너른 초원이 봄이면 유채꽃, 가을에는 코스모스로 뒤덮여 인천 시민의 꽃놀이 명소로 자리 잡았다. 계양꽃마루의 가을을 대표하는 풍경은 따뜻한 주황빛의 황화코스모스다. 양지에서 잘 자라는 황화코스모스는 8~10월경 개화해 여름과 가을 내내 볼 수 있는 꽃이다. 곳곳의 원두막을 이정표 삼아 황화코스모스 사이를 산책하며 가을의 정취를 느낄 수 있다.
※ 위 정보는 최초등록일 이후 변경된 사항이 있을 수 있습니다. 여행 하시기 전에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