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 획기적 참조이나 과거 대선에서 저의 선택은?!~!?
1987년엔 김영삼후보를? 김대중후보로의 단일화는 낙선이 당연했기에 김대중후보가 양보했거나 남한 또한 독재를 바라는 북한의 KAL기 폭파사건이 없었다면? 그리고 노태우정권의 내각제에 의한 장기집권을 차단하기 위한 양김씨를 지지했기에 [{(2)}] 1992년은 양김씨중에 누가 되었든 상관없었으나 김영삼의 당선은 확실? 1998년엔 김대중후보(DJP연합이었기에 간신히 당선)를? 2002년엔 노무현을? 2007년엔 이명박을? 2012년엔 세력이 큰 박근혜를? 2017년엔 세력이 큰 문재인을 노골적으로 지지했던 것은 과반수를 노렸기에? 그래서?!~!?
******* 더불어민주당에서 호남후보가 된다면 정동영후보의 완패처럼 인간말종 공작기관에 완전 속게 되는 것임이기에?! 야권에서 어느 후보가 나와도 당선이 됨으로 인한 과거 박근혜가 아닌 이명박이었듯 인간말종 공작기관은 특히 김종인아저씨까지도 선택할 수도 있다는 것을 반드시 명심해야만 되는?!~!?
******* 방역의 성공이 경제 또한 성공의 씨앗도 되는 선택이라는 것을 명심하고 명심해야만 되는?! 그래서 반드시!? 다른 선진국들과는 다르게 우리나라는 두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상황으로 만들어낼 수도 있게 되었다는 것은 과연?!~!?
******* 황당한 극우단체들의 무분별한 집회로 인해 코로나19가 확산이 된다면 이 또한 결국은 현정부의 책임(민심은 정의이나 민중은 우매하고 생각이 지나칠 정도로 짧다)이 되기에 인간말종 공작기관의 교활한 음모에 절대 속지 말길 간절히 바라고 바라는?! 사법부 또한 방역기관의 지침을 우선시하는?!~!?
******* [{(1)}] 선민통치화가 되기 위한 선택은 권력은 분산이 되어가야만 되기에 그 첫걸음은 3권분립의 부통령이 있는 미국 대통령중심제에서 4권분립화가 되기 위한 부통령(특히 감사원 및 정보기관 등)에게도 내각을 제외한 임명권이 주어지게 되는 정.부통령제로?! 이로인한 경선에서 2위가 부통령후보가 [{(2)}] 되는!? 세계 제1의 민주정치인 3권분립의 대통령중심제인 미국을 뛰어넘는 4권분립의 정.부통령제에선 대통령궐위시엔 부통령이 아닌 국무장관 등 순으로, 또한 부통령궐위시에도 정보기관의 수장 및 감사원의 수장 등으로?! 선민국가도 투표에 의한 민주국가형태는 유지하는 것임이라면?!~!?
******* [{(1)}] 반드시 해야만 될 "투표는 선택"이라는 것을?! 무조건 지지해서는 아니 되는 것은 마약같은 미친 권력때문인!? 바보들에 의해 결정 되는 민주국가의 자본주의가 오로지 천재들에 의해서만 결정이 되는 사회국가의 공산주의보다 월등하게 나은 선택이 되는 것은 마약같은 미친 권력때문이기에?! [{(2)}] 그래서 공산주의 허구를 타파하고 자본주의 모순을 극복하는 민주국가의 선민주의로!? 이후엔 상상초월한 축제폭소이나 '하늘에서 이뤄지듯 땅에서도 이뤄지게끔 하는' 선민국가의 선민주의로?! 이것이 지상에선 행복한 삶, 사후엔 천국까지 가게 되는 획기적인 선택이라는 것을 명심해야?!~!?
******* 경제는 바이든이 불리한 것은 '뻥치시네 막말드럼통'의 각나라에 대한 무분별한 압박이 결국 반미감정으로 각나라 국민이 미국제품불매까지도 가능해지기에 미국에게 불리해지는 선택임에도 오로지 미국을 위한 선택인 것처럼 미국민이 속을 수 있기에?! 차라리 실업자증가를!? 코로나19가 그래도?!~!?
******* 기초생활수급자는 생계급여를 높이면 되는 것이지 국민을 상대로 하는 각종지원금들은 국민 모두에게 혜택을?! 특별써비스 참조로서 '뻥치시네 막말드럼통'이 트위터측으로부터 경고를 당하였다면 세계 제1의 미국대통령의 자존심을 지켜내기 위해서라도 트위터(팔로워가 저도 포함한 무려 8594만 3천명)를 탈퇴하는 것이?!~!?
******* [{(1)}] 저는 과거 지나치게 반복된 댓글로 "로벗"으로 정지를 당했던 것 같고 또다시 정지를 당하게 되었어도 이제는 저에게 자존심이란?! 특히 민족해방데모주동자로서 애국자였으나 발각 되어 죽음의 고비에서 살게 해준 부처.예수.마호멧이 전하게 되었으나 이들 또한 절대 풀이 못하는 것이 당연한 [{(2)}] 상상초월한 어느 분의 말씀을 풀이하였기에 창조주를 믿게 되었슴으로 인한 저의 폭력적 애국입장과 비폭력 창조주입장일 세계평화를 위해서만큼은 저의 자존심따위는 필요없기에!? 이제는 창조주의 입장일 세계평화가 저의 입장이었던 애국보다 우선이 될 수밖에 없게 된 것 같기에?!~!?
******* 후엔 한민족의 대명절지원금이 될 긴급재난지원금을 이번엔 '한가위'전에 선별적으로 지원하지만 2021년의 '설날'전엔 모든 국민에게 지원을 하게끔 유머이나 재인형님과 낙연형님은 물론 종인아저씨와 철수절친 그리고 상정누님 또한 적극적으로 협조하시길?! 재명동생보다 못한 선택을 쯧쯧쯧?!~!?
******* 자신측의 엄청난 잘못까지도 숨기기 위한 국민을 속이는 가장 비열한 편가르기의 정치적 무기인 좌파니 우파니가 중요한 것이 절대 아닌 올바른 선택이냐 아니냐를 더욱 중요시 해야만 이념을 악용한 정치적 속임수에 속지 않는?! 그동안 좌우파 모두 집권했지만 엄청난 폭소로서 자신측이 집권하면 천국처럼 되고 상대편이 집권하면 지옥이 되는 것처럼 주장했으나 과연!? 그래서?!~!?
******* 인간말종 공작기관이 북한살인정권처럼 비정상적인 쿠데타 및 독재정권에서는 막강한 권력을 유지할 수 있지만 문민정부이후엔 살아남기 위해서라도 병주고 약주는 선택을 반복할 수밖에 없다는 것이 자칫?! 간첩조작사건을 물건너가게 만든 세월호침몰의혹사건처럼 고칠 수조차 없게 된다면 과연?!~!?
******* 독재찌꺼기 국정원의 간첩조작 등 살인음모까지도 상당했을 것임에도 양심선언(내부고발)자가 없었다는 것이?! 유머이나 걷기운동하는 모든 사람이 오른쪽보행하는데 간혹 왼쪽보행을 하는 자들은!? 심지어 저를 보면 마스크까지 내리면서 걸어오는?! 코로나19확산을 간절히 바랄 미친 권력기관은?!~!?
******* 귀염둥이 부처의 '밤을 셋으로 쪼개 그중에 하나는 늘 깨워있어야만 된다는 마음속으로 자신,타인,절대자 그중에 절대자와의 대화는 절대 잊지 말라 즉 늘 기도하라' 애교덩어리 예수의 '원수를 사랑하라는 창조주를 믿지 않는 자를 전도하라' 바보 마호멧의 '왼손으로 먹지 말라는 남을 속이지 말라'
******* 가뭄에 비가 내리기를 간절히 바라는 농부에게 "신이시여 비를 내리시려거든 내리소서"라고 신(창조주)의 뜻대로 하길 바랐던 귀염둥이 부처가 전했던 '이것이 있으면 저것이 있다'를 귀염둥이 부처는 "생이 있으면 노사가 있다"라고 했으나 정답은 '시작이 있으며 끝이 있는 것이요 시작이 없으면 끝이 없는 것이니 육신과 부(육신외의 모든 것)는 시작이 있으니 끝이 있는 것이요 영(멈춰진 시간인 영원한 곳에서 와서 간다면? 정자와 난자가 만나는 순간에 영이 주어진다면 복제인간은 인간이 아닌?)은 시작이 없으니 끝이 없는 것임이라'라는 것을 반드시 명심하고 명심해야만 되는?!~!?
******* [{(1)}] 애교덩어리 예수가 전했던 '원수를 사랑하라는 창조주를 믿지 않는 자를 전도하라'이며 사탄은 사악한 마음, 악마는 사탄으로 가득한 자로서 '사탄이 바다에서 나온다는 사악한 마음이 거만한 생각인 부족한 믿음으로부터 시작 된다'가 되는?! 또한 개는 무조건 따르는 자, 돼지는 창조주의 존재조차도 믿지 않는 자로서 [{(2)}] '돼지에게 진주를 던지지 말라는 창조주의 존재조차도 믿지 않는 자는 창조주말씀으로부터 전도하려 하지 말라', 이웃은 창조주를 믿고 있지만 잘못 믿고 있는 유태교 등!? 바보 마호멧이 전한 '왼손으로 먹지 말라는 것은 보이지 않는 곳에서 사악한 마음을 지니지 말라로 남을 속이지 말라'
******* 2007년에 정동영후보(호남)가 여권이었슴에도 고작 26.1%이었다는 것은 반호남감정을 부추겼기 때문일 가능성은?! 압도적으로 당선된 이명박정부에서 국정원권력이 독재정권 못지 않았다는 것이!? 이로인한 박근혜정부에서 간첩조작사건까지?! 위기탈출사건이 세월호침몰의혹사건이라는 것이 혹시?!~!?
******* 9월8일 현재 미국 코로나19 확진자는 상상초월한 648만 5228명이기에 미국민 약 51명중 1명이 확진자라는 것은 과연?! 우리나라가 이와같이 되었다면 총선참패로 대통령탄핵까지도!? 편가르기 달인같은 '뻥치시네 막말드럼통'이기에 이 또한 혹시 코로나19에 걸리지 않은 대다수에 대한 속임수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