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저희에게 커피를 사주신 맹예림 복지사님 항상 감사드립니다. '왜 사회복지를 하고 싶은지, 사회복지사가 되고 싶은지'에 대한 슈퍼비전을 받아서 제가 지금 하고 있는 사회사업에 관해 더 생각하고 고민해 볼 수 있었습니다. 맹예림 복지사님께서 해주신 조언이 제가 졸업을 할 때까지 스스로 물어볼 수 있는 질문이였습니다.
2. 방화2동 지역탐색, 상가인사캠페인에 함께해주신 박성빈 슈퍼바이저님, 허윤선 복지사님, 안성호 대리님, 김채영 실습생님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상가 인사 캠페인의 상가 주인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방화 2동의 재개발이 되고 있어 빈 건물들이 있는 이유, 공항이 있어서 고도제한이 있어 건물들이 낮은 이유를 설명드릴 수 있었습니다. 또한 캠페인 내용이 택배기사님들께 감사드린다는 내용이기에 주민분들의 마음이 이어진 시간이 될 수 있었습니다.
첫댓글 1. 점심시간에 커피 사 주시며 고민 중이던 실습일지에 관해 많은 조언 해 주신 맹예림 복지사님께 감사합니다.
2. 상가인사를 돌아다니면서 방화동에 대해 많은 내용 알려주시고 좋은 경험을 만들어 주신 박성빈 슈퍼바이저님, 허윤선 복지사님, 안성호 대리님께 감사합니다.
3. 상가인사 마지막에 맛있는 빵과 시원한 커피를 사 주신 안성호 대리님께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