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자동차 불량 덩어리
벌써 3번째 글을 올립니다. 또 차에 이상이 생겨 벌써 동일 결함으로 3번째 서비스 센터에 의뢰을 했습니다 이제 참을수가 없습니다. 무상 무증기간안에 제품에 대한 하자가 생기면 바로 수리를 해줘야 되는거 아닙니까? 그리고 소음은 렌트도 안된다고 하데요 이거 문제 있는거 아닙니까? 한번도 아니고 3번씩이나 동일 불량으로 예약시간을 받아서 회사업무를 재치고 총 5회정도 서비스센터에 가서 맏기고 택시타고 회사가고 이가 말이 됩니까? 이게 서비스입니까? 그래서 이번에 4번째 갈때는 음성을 높여서 이야기를 하니까 렌트를 해주네요.그것도 간이나 기다려서.. 그런데 수요일날 차를 서비스센터에 넣었는데 금요일날 전화와서 주말에는 렌트가 안된다고 사전 이야기도 없이 차를 가져 간다고 하네요 황당해서 말이 안나오데요 그래서 그냥 그냥 차를 주었습니다. 그리고는 월요일날 다시 오라네요 더 황당하지요 동일 직원이 처음에 소음이 나서 2번이나 부품을 교체 했는데도 3번째는 타니까 소리가 안난다고 하네요 저는 똑같은데요 제가 좀 민감한가 해서 같은 동요직원이 저랑 sm5을 동시에 샀는데 그차는 타보고는 진짜 너무 하다고 하네요 이소리도 안들리는거면 귀에 문제가 있는거 아니냐고 이제는 참을수가 없어 르노 본사로 영문으로 fax을 보내서 해결을 할까 합니다. 아니면 전화를 해서라도 좀 따지고 십습니다. 그리고 소비자 고발센터 및 기타 제가 할수있는 모든 조치를 취할 예정입니다. 엔젤센터에 차결함으로 인해 두번이나 전화를 했는데도 그냥 담당자가 통화중이라고 조금있다 연락주겠다고 했으나 전혀 연락이 없습니다. 엔젤센터가 왜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마지막으로 하루빨리 결함을 찾아서 고쳐주시기 바라고 안되면 차를 바꿔서라고 좀 해결해주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