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능 하신 천지의 창조주 하나님 아버지를 경배 합니다.
하나님은 위대 하시며 광대 하신 줄을 제게 알고 믿게 하심에 감사를 드립니다.
노아의 하나님이시며 므두셀라의 하나님이 저의 하나님 이심을 알고 믿습니다.
육신에게 져서 육신대로 살지 않게 하시는 분이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 이신 줄을 제게 알고 믿게 하시는 은혜에 감사를 드립니다.
저희의 나약한 육신을 공격 하는 이 열매를 거두지 못하는 어둠의 악령을 지구 밖으로 치우시는 하나님 이신 줄을 알고 믿습니다.
하나님 아버지!
이제 휴대폰에서도 노트북에서도 내일 묵상 말씀을 업로더를 하게 하심에 감사를 드립니다.
이제 오늘의 일정을 종료 하고 쉬고 자고 내일 일정을 함께 동행 하시는 하나님을 바라봅니다.
저희는 부족하오나 주께는 능치 못함이 없는 줄을 알고 믿습니다.
하나님은 위대 하시며 광대 하신 줄을 제게 알고 믿게 하심에 감사를 드립니다.
저의 나약한 육신을 공격 하는 이 열매를 거두지 못하는 어둠의 악령의 역사를 지구 밖으로 치우시는 하나님의 역사하심을 바라보게 하시는 은혜에 감사를 드립니다.
오늘 이 하루도 귀하고 복 된 날이 되게 인도 하심에 감사를 드립니다.
"너를 축복 하는 자를 내가 축복을 하고 너를 저주 하는 자를 내가 저주 하리라 너로 인하여 땅의 모든 족속이 복을 얻을지라"
"네가 불 가운데 지날지라도 불이 너를 사르지 못할 것이며 네가 물 가운데 지날지라도 물이 너를 침몰 하지 못하리라"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은혜가 어제도 오늘도 동일 하시고 세상 끝나는 날까지 영원히 항상 저와 함께 하시는 줄을 알고 믿게 하시는 은혜에 감사를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