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제주도 최실장입니다.
저렴해진 항공료 덕분에 당일치기로 제주도 여행을 하시는 분들도 많아졌는데요, 하루를 다녀가시더라도 실속있고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주도 전세버스를 대절해서 여행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승합차를 렌트해서 운전하며 하는 여행도 좋지만 8명 이상이 되면 승합차는 편안한 여행을 즐기기에는 무리가 있습니다. 많이 비좁거든요. 수속과 차량 반납에도 꽤나 시간이 소비되고요. 당일치기 여행은 최대한 시간을 아껴야 합니다.
15인승 쏠라티의 경우 렌트는 가능하지만 물량도 많지않고 운전하기도 쉽지는 않습니다. 16인승이 넘어가면 렌트도 되지 않고요.
제주도 전세버스를 대절해서 당일치기 여행을 하시면 공항 픽업부터 여행 마무리까지 기사님이 운전을 하면서 여행지 안내를 해주시기에 시간도 절약되고 보다 안전하고 편안하게 즐기실 수 있답니다.
제주도 전세버스 대절 당일치기는 가시고 싶은 곳을 마음대로 가는 자유여행이고 금액도 비싸지 않습니다.
8명 이상이면 승합차 2대를 렌트 해야하는데 대절을 하시면 25인승 미니버스 한대로 움직일수 있어서 비용도 절감되고 함께 이동한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당일치기 여행인만큼 동선이 무척 중요한데요, 최실장이 추천드리는 당일치기 코스를 살펴볼게요.
제주도 전세버스 대절 당일치기 서쪽 코스입니다. 다 가보면 좋겠지만 하루에 모두 돌아보기는 무리가 있고요, 지도에 없는 곳이라도 기사님과 상의해서 가시고 싶은곳 위주로 선택하시면 됩니다.
보라색은 유료 테마파크들인데 기사님이 현장에서 할인을 받아서 저렴하게 입장 하실수있습니다.
공항에서 수월봉까지 약 1시간 30분 정도 소요됩니다.
서귀포쪽 코스입니다. 공항에서 송악산까지 약 1시간 정도 소요됩니다.
동쪽 코스입니다. 공항에서 성산 일출봉까지 약 1시간 30분 정도 소요됩니다.
당일치기인만큼 서쪽에서 동쪽으로 이동 하기에는 무리가 있습니다. 지역별로 돌아보셔야 알찬 당일치기 여행이 될수있습니다.
제주도 전세버스들을 살펴보겠습니다.
럭셔리한 쏠라티는 13명까지, 실용적인 카운티는 17명까지 편안한 이용이 가능합니다.
7명 이하라면 승합차를 이용하셔도되고 17명이 넘어가면 중형버스를 이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친절한 기사님들은 공항 픽업부터 함께해서 여행이 끝나면 다시 공항으로 모셔드립니다.
하루를 다녀가시더라도 실속있고 편안하게 제주도 전세버스 대절로 즐겨보세요.
제주도 최실장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