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8.08.14 17:45 | blackcrow
![]() |
[매국노 척결] 롯데백화점 건국 60 주년 세일행사의 진실
지금 다른 분께 연락을 받았습니다.
현재 전국에 있는 롯데백화점에서 건국 60 주년 기념 세일행사를 하고 있습니다.
그 내막의 진실은 바로 공권력의 남용이었습니다
현재 서울시청에서 행정국의 관할 사안인것 같습니다. 행정과 내지는 방재안전과 담당인것 같은데 담당자가 출장중이다 라는 식으로 전화는 회피하고 있습니다.
그 전에 다른분께서 확인하신 결과 롯데백화점에 공문을 내려 보냈다고 합니다. 건국 60 주년 기념 세일을 하라고 말입니다.
정부가 앞장서서 이렇게 대한민국의 근간을 흔들고 있습니다. 또한 이마트에도 건국 60 주년 세일을 하고 있다고 하죠.
통장들에게도 건국 60 주년 방송을 하라고 하고요. 전방위적으로 대한민국정부수립 60 주년이 아닌 광복절 63 주년이 아닌 어디서 듣도 보잡한 건국 60 주년을 저들은 이렇게 치밀하게 전방위적으로 내 세우고 있습니다. 서울시청,롯데,이마트 등등에 항의전화를 비롯해서 더욱더 강력하게 이 사실을 알려야 될것 같습니다. 그리고 내일 더욱 더 빡세게 8.15 를 보내야 되겠군요.
올 여름은 그 어느 여름보다 올해 광복절은 그 어떤 광복절보다 뜨거운 여름과 뜨거운 광복절이 될것 같습니다.
또한 각 학교 홈페이지,기업들..에 건국 60 주년이 붙어 있다고 하죠.. 이게 말이 됩니까 광복 보다 어떻게 건국을... 이게 바로 뉴라이트가 원하는 세상입니다.
유구한 역사를 뒤로하고 숨김체 사대주의 매국에 빠져서 자신들의 일신만 우선시 하려는 그들의 계략에 넘어가서도 속아서도 안됩니다.
어떤 소설을 보면 미래의 대한민국에 관한 소설인데 이렇게 되어 있습니다. 미래는 역사조차 힘있는 강대국(미국,러시아,eu,일본,중국)에 의해서 조작이 되고 대한민국은 -고조선,부여,고구려는 중국에 -신라,백제,조선은 일본에 의한 역사로 기록되고 오로지 고려 하나만 간신히 역사로 지켜내는 비참한 나라가 되버린다는 모태로 쓴 소설입니다. 이게 소설이 아니라 현실이 될수도 있습니다. 지금 대한민국은 기로에 서있습니다. 사대주의에 빠진 매국세력이 판을 치느냐 아니면 진정한 대한민국을 다시 세울수 있는 국민들의 감시아래 정당한 정치를 할수 있는 사람들이 매국세력을 몰아내느냐 말이죠.
우리는 승리합니다 !!!
현재 세일 행사하는 확인된 기업
롯데, 이마트, 이랜드, 갤러리아
플랭카드 걸어 논 기업 : 한화
기념행사를 하고 있더군요. 분들을 위한 선물은 어느곳에서 사야 할까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