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에는 도쿄에서 거주할 계획이었지만, 차량 주차장을 갖춘 집을 구하지 못해 입국을 불과 2주 앞둔 시점에서 오사카로 계획을 급히 변경해야만 했습니다. 당시 시간적 여유가 전혀 없었고, 걱정도 많았던 상황에서 임상현 부동산에 도움을 요청하게 되었습니다.
상황이 매우 급박했음에도 불구하고, 제가 가진 조건(한국에서 차량을 가져오며, 주차장이 반드시 필요한 집)을 빠르게 이해해주시고, 이에 맞는 집을 찾아내기 위해 신속하고도 체계적으로 움직여주셨습니다.
무엇보다도 2주 내 입국이라는 시간적 제약이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세심하게 하나하나 짚어가며 제게 가장 적합한 집을 찾을 수 있도록 도와주셨습니다.
덕분에 오사카로 계획을 바꾸는 큰 변화를 겪었음에도 불구하고, 제게 딱 맞는 주차장이 있는 집을 구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단순히 집을 소개하는 데 그치지 않고, 거주에 필요한 가전과 가구 렌탈 서비스를 추천해 주셨는데
실제로 이용해 보니 냉장고와 세탁기 모두 내부, 통세척 및 외부 모두 깔끔하게 되어 있어 상태가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이 서비스 덕분에 초기 정착 비용을 크게 절감할 수 있었고, 덕분에 편리하고 부담 없는 정착이 가능했습니다.
첫댓글 엇 우버하다가 같은 벨로스터 차량 본 것 같은데 혹시 한국 번호판이신가요?
네 맞습니다 ㅎㅎ
아마 저 맞을 것 같아요 ㅋㅋ
혹시 얼마전 타이쇼쪽에서
인사주신 분이신 아니실까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