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창한 , 봄다운 날씨를 기대하며 5월 2박3일 제주도여행코스 만들어 보았으니 참고해보세요 .
1일 : 마방목지 - 사려니숲길 - 동부해안도로 - 성산일출봉
2일 : 쇠소깍 - 서귀포매일올레시장 - 천지연폭포 - 새연교 & 새섬
3일 : 송악산둘레길 - 한담해변 - 애월해안도로 - 도두봉 & 무기재해안도로 및 용담해안도로
일정에 포함된 여행지 & 포함되지 않은 여행지들 영상과 사진으로 구경해보세요.
제주공항근처 핫플레이스로 각광받고있는 도두봉에서 바라본 제주공항 모습이예요.
활주로가 훤히 내려다보이는게 특징인데 오름자체가 찾아서 오르기도 쉽답니다 .
도두봉 바로옆은 무지개 해안도로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는 곳이예요 .
특히 관광객분들이 많이 몰려서 이 일대가 혼잡하기도 해요 .
서귀포매일올레시장은 제가 좋아하는 재래시장이예요.
야시장을 가보고 싶으시면 제주동문야시장 & 수목원야시장을 이용해보시고 낮시간대에는 서귀포올레시장도 좋아요.
제주공항근처 널널하게 산책하기 좋고 봄이라 예쁜 꽃들도 많이 있는 곳 ' 한라수목원 ' 도 좋아하는 여행지랍니다 .
제주공항근처 이호테우해변에서 바라본 일몰 모습이예요.
특히 빨간색 & 하얀색 말등대는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 받는 곳이기도 해요 .
야간에도 방문하기 좋은 천지연폭포 ~~
낮에 가도 시원한 물줄기 내려오는 모습 보면 가슴이 뻥 뚫릴것 같죠.
코로나19로 지친 마음 편히 쉴수 있는 여행지라는 생각이 들어요.
서귀포에서 꼭 가봐야할 맛집은 ' 김부자식당 ' 이예요.
서귀포 보목항구 바로옆에있는 제 철 맞이한 자리물회 꼭 드셔보세요. 한치물회보다 더 맛있어요.
그리고 갈치조림돠 해산물 물회도 유명한 맛집이예요.
새섬과 서귀포항을 연결하는 새연교는 천지연폭포 근처에 있어요.
이곳 또한 낮에는 새섬둘레길까지 보고 올 수 있고 주변 섶섬 , 문섬 등 유명 명소들이 다 보여서 구경하기 좋으며 밤에는 LED 야경이 빛나 또다른 아름다움을 주는 곳이랍니다 .
제주마방목지도 봄에 꼭 가봐야할 곳이예요.
넓은 초원에 방목되어있는 아름다운 제주 천연말들을 구경해보세요 .
애월해안도로 드라이브 하다 잠시 내려보기 좋은 구엄리 돌염전이예요 .
옛날에는 이곳에서 천연소금을 만들어 썼대요^^
세계자연유산 성산일출봉에 가보지 않으면 안되겠죠 ?
제주도 동쪽끝까지 갔다면 성산일출봉은 꼭 올라보시고 , 정상까지 가는길은 1인 5천원 요금있으며 휴관일 있으니 꼭 체크해두고 가세요 .
혹시 시간이 된다면 간단하게 올라갔다 올 수 있는 윗세오름 정도 ~ 추천하고싶어요.
한라산 정상까지는 왕복 8시간 이상 소요되기도 하고 체력적으로 상당히 힘든지라 ~~~ 그건 아무에게나 추천드리고싶진 않고요 .
윗세오름까지는 그리 힘들지 않게 올라갈 수 있기에 ( 체력에 따라 많이 다르니 후기 꼭 보세요 ) 영실코스 정도는 추천드리고 싶어요 ^^
여기 안가보면 큰일날것 같은 여행지예요.한담해변인데 카페거리가 많이 발달되어있어요. 지금 보시는곳은 봄날카페로 한담해변을 뜨게 만든 ? ㅎㅎㅎ 카페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고요 .
랜디스 도넛 , 노티드카페 도넛 웨이팅 1시간 예상하셔야 하며 그외 애월더선셋 , 하이엔드 , 몽상드 애월등 유명카페도 여기 다 몰려있어요.
마지막으로 이호테우해변 추천드릴께요 .!!
그럼 모두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