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님 산행기 스크랩 도봉산- 비경의 여성봉,오봉을 보고 칼바위옆으로 올라 시원한 송추폭포로!!
산초스 추천 0 조회 157 12.07.06 12:47 댓글 11

• 12.07.06 13:36

첫댓글 예전에 산 배울때 1년에 100번이상 댕기던 도봉산...이젠 인파땜시 멀리하네여...회룡에서 송추넘어갔다 다시 넘어오고 하던곳인데...비 많이오고나서 함 가봐야겠슴다...여성봉은 하도 사람들이 많이 밟아 문드러질까봐 출입금지 시켰다더군여 ㅜㅜ

• 작성자 12.07.06 16:03

ㅎ 주말엔 워낙 인파가 많아 서울산은 못가져 ㅋㅋ 저야 사정상 평일날 다니니 호젓하여 좋긴합니다 아싸 그래도 여성봉,오봉,우이남능선등엔 정말 평일이라도 산님들이 많아 깜짝놀랐습니다 하하 감사합니다 ^^**

• 12.07.06 13:52

비가 오니 물들이 좀 볼만하군요. 가물 땐 어찌나 삭막하던지..
    백숙으로는 오리를 한번도 안먹어봤는데 먹고 싶네요. ㅎㅎ

• 작성자 12.07.06 16:05

ㅎ 생각보다 계곡 전체적으로는 물이 없어서 의아했는데 어제부터 비가 많이내려 이젠 수량이 아주 풍부할것 같습니다..오리와 닭을 못먹는분이 한분씩 있다보니 나눠시켜서 둘다 맛보게되는데 하하 저는 백숙은 닭이 더 좋더군여 하하 감사합니다 ^^**

• 12.07.06 13:53

민망하게 생긴 바위...

• 작성자 12.07.06 16:05

ㅋㅋㅋ 12년전 처음 갔을땐 정말 신기하였는데 이젠 그래도 여러번 갔더니 하하 그래도 신기한 바위져 하하 감사합니다 ^^**

• 12.07.06 15:00

가까운 곳들을 잘 찾아가시네요.그러면서도 참 좋은 곳들을 많이 아십니다.

• 작성자 12.07.06 16:06

ㅎ 저희가 매주 수요일 7년정도 서울근교산행을 하다보니 남들 안가는 워킹코스를 많이 아는편이라 ..이리저리 연결하여 다니고 있답니다 하하 감사합니다 ^^**

• 12.07.08 08:25

덕분에 못가본 송추폭포 즐감했습니다. 늘 즐겁고 안전한 산행 하세요

• 작성자 12.07.09 19:05

ㅎ 감사합니다..도봉산 수많은 코스중 가장 한적한코스지만 폭포가 여러개있어 여름산행지로는 아주 좋지여 하하 ^^**

• 12.10.05 14:46

등산 초보입니다 이번주 일요일 오봉 갈려하는데 많은 도움이 됩니다 감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