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 그리스도를 대적하는 자는 사도 바울을 본받지 않는 자 입니다!
사도바울이 계시를 받아 신약 성경 13서나 기록하였기 때문입니다.
갈 1:12. “이는 내가 사람에게서 받은 것도 아니요. 배운 것도 아니요.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계시로 말미암은 것이라.”
사울이 예수 그리스도의 은혜를 받기 전에는 하찮은 존재였으나, 예수 그리스도를 만나 은혜를 받은 후에는 누구보다도 존귀한 예수 그리스도의 신실한 종이 되었습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계시를 받아 기록한 신약 성겨 13서를 기록한 말씀에 순종하지 않는 것은 하나님이신, 예수 그리스도를 반역하는 것입니다.
빌 3:7-9. "그러나 무엇이든지 내게 유익하던 것을 내가 그리스도를 위하여 다 해로 여길뿐더러 또한 모든 것을 해로 여김은 내 주 그리스도 예수를 아는 지식이 가장 고상하기 때문이라, 내가 그를 위하여 모든 것을 잃어버리고 배설물로 여김은 그리스도를 얻고 그 안에서 발견되려 함이니 내가 가진 의는 율법에서 난 것이 아니요. 오직 그리스도를 믿음으로 말미암은 것이니, 곧 믿음으로 하나님께로부터 난 의라."
이유를 불문하고, 그리스도인은 사도 바울을 본 받아 예수 그리스도의 관한 것 외에는 모든 것을 다 버려야 합니다.
누구이든 사도바울을 본받지 않는 이들은 하나님을 대적하는 자들입니다. 믿는다고 말은 하지만, 다른 예수를 믿는 저주받을 자들입니다.
예수 그리스도를 믿지 않는 자들입니다. 그리스도인은 누구이든 사도바울을 본받아야 합니다. 이 말씀은 사도바울의 신앙고백이기도 하지만, 하나님의 말씀입니다. 하나님의 말씀으로 인식되어야 그리스도인입니다!
고전 11:1. “내가 그리스도를 본받는 자가 된 것 같이 너희는 나를 본받는 자가 되라.”
예수 그리스도만을 본받은 사도바울입니다.
고전 4:16. “그러므로 내가 너희에게 권하노니, 너희는 나를 본받는 자가 되라.”
사도바울의 고백은 사도바울이 어떠한 사람인가를 정확히 밝히는 심정고백입니다.
고전 4:15-16. “그리스도 안에서 일만 스승이 있으되, 아버지는 많지 아니하니,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내가 복음으로써 너희를 낳았음이라, 그러므로, 내가 너희에게 권하노니, 너희는 나를 본받는 자가 되라.”
말씀, 어느 곳을 보아도 이렇게 많이 권면을 보기 힘듭니다. 참으로 특별히 중요하기 때문입니다.
빌 3:17-18. "형제들아 너희는 함께 나를 본받으라. 그리고 너희가 우리를 본받은 것처럼 그와 같이 행하는 자들을 눈여겨 보라. 내가 여러 번 너희에게 말하였거니와 이제도 눈물을 흘리며 말하노니, 여러 사람들이 그리스도의 십자가의 원수로 행하느니라."
예수 그리스도를 향한, 사도 바울의 눈물에 동참하여야 합니다.
사도바울을 본받지 않는 독자적 신앙인들은 그리스도의 십자가의 원수로 행하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사도바울이 유대인이면서 율법에서 엄격하게 금한 이방인들과 소통하고,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을 전하고 음식을 같이 먹은 것은 유대인 신분을 버리고, 그리스도인의 신분을 얻은 것입니다. 갈 3:29. “너희가 그리스도의 것이면, 곧 아브라함의 자손이요. 약속대로 유업을 이을 자니라. 영적 온 이스라엘, 믿는 그리스도인들은 모두 구원을 받습니다. 빌 3:2. “개들을 삼가고 행악하는 자들을 삼가고 몸을 상해하는 일을 삼가라.”
영적 이스라엘, 예수 그리스도인에게 믿음으로 죄 사함의 특권과 구원받고,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후사의 특권이 있습니다.
할렐루야! 아-멘!
이방인도 예수 그리스도를 믿으면, 엣 사람의 행하든, 허물을 벗어 버려야 합니다.
예수 그리스도를 얻기 위하여 모든 것을 버려야 합니다.
눅 14:33. “이와 같이 너희 중의 누구든지 자기의 모든 소유를 버리지 아니하면 능히 내 제자가 되지 못하리라.“
초대교인들은 성령을 받고, 재산을 드려 성도들과 통용하였습니다.
히 8:13. “새 언약이라 말씀하셨으매, 첫 것은 낡아지게 하신 것이니, 낡아지고 쇠하는 것은 없어져 가는 것이니라.”
새로운 피조물임을 부인하는 자는 거듭남, 부활의 주장은 다 틀린 것입니다. 새로운 피조물을 인정하지 않는 거듭남, 부활은 있을 수 없는 헛소리입니다. 사도들이 전한, 신약의 십자가를 지시고 다 이루신, 구주이신, 예수 그리스도만 유효한 것입니다!
말씀에 의한 하나님의 영, 예수 그리스도의 영, 성령을 충만히 받고, 성령의 인도로 예수 그리스도 안에서 승리의 신앙의 삶을 사시길 바랍니다.
이유를 불문하고, 누구든지 사도바울의 신앙사상에 반하거나, 사도바울과 사도들이 전한,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에 반하는 것은 전하면 저주받는 다른 복음입니다.
“하나님의 말씀을 믿고, 말씀에 굴복하는 만큼이 자기 신앙수준입니다.”
|
첫댓글 목사님 그러면 라틴어도 버리셨나요?
전에는 많은 서적을 소장하는 것으로도 흐믓함을 느꺘습니다.
그 많은 서적들을 전부 버리고, 한글 성경 한권이 서적의 전부입니다.
부족한 것의 도움을 그때, 그때 주시기를 바랍니다.
@아가페의 네 그렇군요 전 이탈리아어를 읽어요
@벌렌더
좋겠습니다!
지식이 넚으신 것 같습니다!!!
@아가페의 읽은지 얼마안됬어요.사실 좀 무식한자입니다